인순이=인자벨라, 뱅헤어로 완성한 아우라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누구의 여왕' 인자벨라가 화보에서 독보적인 아우라를 과시했다.
갤럭시코퍼레이션과 페르소나스페이스는 오늘(24일) 세계 최초 메타버스 아바타쇼 '부캐전성시대'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나누구' 분파를 이끄는 인자벨라 클레오파트라 아낙쑨아문 셰어(인순이)의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부캐전성시대'는 지구에 정체불명의 '블루 바이러스'가 퍼진 가운데, 페르소나별의 다섯 분파가 백신인 '행복'을 전하기 위해 출동하는 이야기를 그린 세계 최초 메타버스 아바타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공개된 화보 중에서 가장 이목을 집중시킨 것은 '본캐'인 인순이와 함께한 컷. 각자 다른 콘셉트에도 불구하고 기품 있는 표정연기로 특별한 조합을 탄생시켜 눈길을 끌었다.
'부캐전성시대'는 지구에 정체불명의 '블루 바이러스'가 퍼진 가운데, 페르소나별의 다섯 분파가 백신인 '행복'을 전하기 위해 출동하는 이야기를 그린 세계 최초 메타버스 아바타쇼다.
인순이의 인자벨라는 '나누구'의 분파장이자 페르소나별 셰어 왕가의 마지막 여왕으로, 억센 세월을 살다 보니 말이 거칠어져 '쇼미더 욕' 우승 이력을 보유한 캐릭터다.
한편, 세계 최초 메타버스 아바타쇼 '부캐전성시대'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30분 TV CHOSUN에서 방송한다.
사진=갤럭시코퍼레이션, 페르소나스페이스 제공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미화, 남편 사업 실패→동료 가수 곗돈 도망→100억 빚
- ‘추성훈 딸’ 추사랑, 결국 엄마 따라 가네
- 아내 자랑하고 싶은 장동민, 자는 모습 빼꼼 공개
- 이광수 파격 비주얼…‘런닝맨’ 사진 아니고 ‘해적2’ 스틸
- 아내 앞에서 남편과 애정행각女, 환장+소름 (애로부부)
- 변요한♥티파니 파격 키스 다시 보니…“결혼 전제 열애 중” [종합]
- 임수향, 유선호와 ‘신체 접촉 사고’ (뛰어야 산다2)
- ‘누적 연봉 1900억’ 추신수 고통 호소 “은퇴하면…” (냉부해)
- 신지, ‘먹튀’ 문원 논란에 입 열었다…“집안이 좀 산다”
- ‘44세 임신’ 박은영, 몸 변화까지 솔직 공개…“B컵→C컵, 완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