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할인ㅣ9900원으로 필드 위 칼바람 올차단! PGA TOUR WGC 브릿지스톤 넥워머

👇👇👇

👆👆👆

겨울철 혹한기 라운딩 준비는 지금부터, 필드 위 칼바람은 막아주고 스윙 효과는 높여주는 하반기 라운딩 필수템을 소개한다.

PGA TOUR WGC 양면 융털 넥워머는 추위를 효율적으로 막아주는 겨울철 필드 효자템.넥워머의 기능과 디자인, 저렴한 가격까지 3박자를 고루 갖췄다. 특히, 옷을 두텁게 여러벌 입으면 스윙을 할 때 불편하기 때문에 노출 부위만 가려주는 것이 포인트.

따라서 옷은 최소한으로만 입고 머리나 목, 귀 등을 잘 가려주는 것이 좋다. 특히, 바람을 정면으로 맞는 목과 얼굴이 제일 온도가 떨어지기 쉽기 때문에 꼼꼼하게 가려줘야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을 것.

넥워머도 다양한 디자인이 있다. 얼굴과 목 라인에 착 밀착되는 디자인은 자칫 몸을 움직이기 힘들고 관절 가동범위도 좁게 하기 때문에 소재가 가볍고 심플한 디자인을 고르는 것이 포인트.

PGA TOUR WGC 넥워머는 군더더기는 뺀 심플한 실루엣과 구성으로, 목이나 어깨를 움직일때 거슬리지 않고 수월한 활동성을 지원한다.

소재는 따뜻하고 가벼운 융털 재질로, 보다 포근하고 부드러운 촉감까지 더한 것이 특징.

또한, 두께감 있는 원단 형태가 격렬한 스윙에도 흘러내리지 않도록 탄탄하게 잡아준다.

PGA TOUR WGC 브릿지스톤 넥워머의 또다른 장점은 다양한 활용성. 스트링을 최대한으로 당기면 따뜻하고 부드러운 촉감의 비니로도 활용할 수 있다.

컬러 또한 다양한 선택지를 자랑한다. 블랙과 레드, 네이비와 그레이로 그날의 룩이나 기분따라 양면으로 연출해보자.

선명한 색감의 PGA WGC 브릿지스톤 자수 로고로 포인트 효과까지. 심플하고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에 부담없는 가격대로, 라운딩 동반자와 함께 나눠서 사용해도 OK.

이렇게 칼바람은 막아주고 플레이어의 컨디션을 지켜줄 겨울철 라운딩 아이템을 살펴봤다. 보다 나은 컨디션으로 스윙 효과를 200% 올리고 싶다면, 지금 바로 PGA TOUR WGC 브릿지스톤 넥워머와 떠나보는 건 어떨까.

*골프랜드 포스팅은 [쇼핑] 목적의 포스팅입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내용과 상품으로 작성했습니다.

겨울철 라운딩, PGA넥워머와 함께 하면 더 좋은 아이템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