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여빈, 아르마니의 얼굴 [화보]
이다원 기자 2021. 9. 5. 11:19
[스포츠경향]

배우 전여빈이 화장품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얼굴이 된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mmm 측은 5일 “전여빈이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공개된 화보 속 전여빈은 우아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매력적인 표정에 담긴 다채로운 색깔은 강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전여빈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한층 더 끌어 올린다. 여기에 맑고 화사한 피부결이 구현되면서 그만의 아름다움이 배가되기도.

업체 관계자는 “전여빈은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통해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배우다. 클래식한 이미지와 함께 내재된 카리스마가 파워풀한 잠재력을 지님과 동시에 2030 여성들이 선망하는 고급스러운 아름다움 또한 갖추고 있다. 아름답고 열정적인 전여빈과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에게 영감을 선사해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전여빈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글리치’ 촬영 중이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케이윌, 충격 고백 “뇌신경 이상으로 성대 문제…노래 못할 뻔” (전참시)
- [단독] 저스트 절크 영제이, 미모의 신부와 2월 결혼 “험난한 태풍 지나 따뜻한 봄”
- 한혜진 “내년 이맘때 출산할 수도”…결혼·출산 계획 깜짝 고백 (워킹맘)
- ‘아빠 어디가’ 정웅인 딸 소윤, 뉴진스 해린인 줄…“고1 미술학도”
- ‘특수준강간’ NCT 출신 태일, 징역 3년6개월 확정
- ‘대세 of 대세’ 이준호·이제훈을 제친 이 남자, 박정민
- “불륜몽·정자몽? 모두 조작된 것” MC몽, 차가원에 송금한 내역까지 공개
- “진짜 억울했나”…전현무, ‘링거 논란’ 피하려다 ‘발기부전’까지 고백
- ‘55세 자연임신’ 최성국, 24세 연하 아내 딸 출산에 결국 눈물 (조선의 사랑꾼)
- 이지혜, 곽튜브 ♥공무원 아내 미모에 깜짝…“너무 예뻐” (관종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