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김병만 "리키 김, 정글에 가장 최적화된 사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병만이 SBS 예능 '정글의 법칙'에 출연한 게스트 중 정글에 가장 최적화된 인물로 배우 리키 김을 꼽았다.
28일 오후 SBS 예능 '정글의 법칙' 400회 기념 기자간담회가 서울 목동 SBS홀에서 열렸다.
개그맨 김병만, 김 PD가 참석했다.'정글의 법칙'은 김병만을 필두로 연예인들이 자연 속에서 펼치는 생존기를 담은 예능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박창기 기자]

개그맨 김병만이 SBS 예능 '정글의 법칙'에 출연한 게스트 중 정글에 가장 최적화된 인물로 배우 리키 김을 꼽았다.
28일 오후 SBS 예능 '정글의 법칙' 400회 기념 기자간담회가 서울 목동 SBS홀에서 열렸다. 이날 기자간담회는 코로나19의 대응 단계가 심각으로 격상됨에 따라 추가 확산을 막기 위해 유튜브 생중계로 대체됐다. 개그맨 김병만, 김 PD가 참석했다.
'정글의 법칙'은 김병만을 필두로 연예인들이 자연 속에서 펼치는 생존기를 담은 예능이다. 2011년부터 시작해 햇수로 10년을 맞은 SBS 대표 장수 프로그램 중 하나다.
이날 김병만은 "맨 처음에는 '정글의 법칙'을 4명이서 했다. 지금은 많은 사람이 게스트로 오기 때문에 한 사람 한 사람 구체적으로 볼 시간이 없다"고 밝혔다.
이어 "그때는 4명이 정글에서 6박 7일을 보냈다"면서 "이후에도 여러 번 정글에서 함께 생활한 결과, 가장 신체적으로 정글에 최적화된 사람은 리키 김이 아닐까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SBS는 400회 특집으로 '정글의 법칙 헝거게임2’를 오는 29일 밤 9시 선보인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체력 되는 한 끝까지"..'정글의 법칙' 김병만, 400회 이끈 작은 거인의 자부심 (종합)
- '슈돌' 대본 논란→영상 삭제→적극 해명..네티즌 "이게 왜 논란?"(종합)
- '트래블러-아르헨티나' 강하늘X안재홍X옹성우, 스카이 다이빙 도전..갑작스런 코피
- '정글의 법칙' 김병만 "남극처럼 깨끗한 대륙은 처음 봤어요"
- '정법' 김진호 PD "백종원, 게스트 섭외 위해 '골목식당' 회식도 찾아갔다"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
- 박나래, 55억 집 도난 후 새 집 공개…남자 방문에 누리꾼들 환호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