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EA 신작 '피파 모바일' 韓 서비스..손흥민 모델 낙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EA와 신작 모바일게임 '피파 모바일'의 한국 배급(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피파 모바일'은 EA의 축구 관련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모바일 플랫폼에서 직접 축구단을 구성하고 선수를 조작할 수 있게 기획됐다.
이정헌 넥슨 대표는 "넥슨이 가진 라이브 서비스 역량을 총동원해 피파 모바일 국내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며 "축구와 축구 게임을 사랑하는 분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넥슨은 EA와 신작 모바일게임 '피파 모바일'의 한국 배급(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피파 모바일'은 EA의 축구 관련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모바일 플랫폼에서 직접 축구단을 구성하고 선수를 조작할 수 있게 기획됐다. 넥슨 관계자는 "직접 선수를 조작해 모바일에서도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넥슨은 계약 체결 소식과 함께 '피파 모바일'의 비공개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이번 테스트는 다음 달 3일부터 13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넥슨 포털 '피파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이정헌 넥슨 대표는 "넥슨이 가진 라이브 서비스 역량을 총동원해 피파 모바일 국내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며 "축구와 축구 게임을 사랑하는 분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유희동 EA코리아 대표는 "피파 모바일을 통해 한국 이용자들이 좋아하는 축구의 재미를 모바일에서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shaii@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민정 "코로나19, 선거운동 어떻게 할지"..이낙연의 조언은?
- [TF현장] 재판장이 배석판사에게도 '쉬쉬'한 진실은
- [신진환의 '靑.春'일기] 아리송한 청와대 '마스크 시그널'
- [코로나19 '극복'] 주원 1억 기부부터 이효리 임대료 면제까지
- [TF초점] 야구 게임 '별들의 전쟁' 예정대로 플레이볼
- '연차수당 논란' 이혜성, 해명·사과..여론은 '싸늘'
- [코로나19 '심각'] 트럼프 "유럽발 입국금지..한국은 상황 개선"
- 신형 '아반떼·쏘렌토·G80', '코로나 보릿고개' 넘는다
- 구본성·구지은 아워홈 '남매戰' 끝내고 각자도생..분쟁 '불씨' 여전?
- '경영난' 두산중공업, 휴업 요청에 노조 반발..경영 정상화 난항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