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솔미 '주차 뺑소니' 물피도주 당해.."자수하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솔미가 이른바 '주차 뺑소니'라고 부르는 물피도주를 당했다.
박솔미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수하라. 누가 그림 그리고 가셨다. 예쁘게도 그리셨다. 액땜. 밉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솔미의 자동차는 범퍼에 스크래치가 난 모습이다.
한편 박솔미는 2013년 배우 한재석과 결혼, 두 딸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솔미 인스타그램]](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001/30/ned/20200130102503200hdbf.jpg)
[헤럴드경제=뉴스24팀] 배우 박솔미가 이른바 ‘주차 뺑소니’라고 부르는 물피도주를 당했다.
박솔미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수하라. 누가 그림 그리고 가셨다. 예쁘게도 그리셨다. 액땜. 밉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솔미의 자동차는 범퍼에 스크래치가 난 모습이다. 해당 사고를 낸 운전자가 박솔미에게 알리지 않고 사고 현장을 도주한 것으로 추정된다.
물피도주는 사람이 탑승하고 있지 않은 차량과 사고를 낸 후 사후 조치를 하지 않은 채로 달아나는 것을 말하는 보험용어다. 지난 2017년 10월 도로교통법 개정에 따라 20만원 이하 범칙금이 부과된다.
한편 박솔미는 2013년 배우 한재석과 결혼, 두 딸을 두고 있다. 지난 2018년 KBS 2TV 드라마 ‘죽어도 좋아’에 출연한 후에는 휴식을 취하며 개인 SNS로 팬들과 소통 중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