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엔, 여름 땀 발냄새 케어 가능한 데오드란트 티슈 맨발엔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상일기업의 브랜드 애니엔(Any·n)은 올여름 개인위생관리에 도움을 주는 새로운 형태의 풋 케어 데오드란트 티슈 '맨발엔'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맨발엔은 발바닥에서 분비되는 분비물로 인한 발바닥의 악취를 억제하고, 발 땀 억제, 항균효과를 가지는 티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상일기업의 브랜드 애니엔(Any·n)은 올여름 개인위생관리에 도움을 주는 새로운 형태의 풋 케어 데오드란트 티슈 '맨발엔'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맨발엔은 발바닥에서 분비되는 분비물로 인한 발바닥의 악취를 억제하고, 발 땀 억제, 항균효과를 가지는 티슈이다. 땀을 먹이로 해서 번식하는 미생물을 살균해 길초산을 제거하고, 땀의 분비를 감소시켜 길초산을 만들어내는 미생물이 번식할 수 없게 하는 기능을 제공해 땀과 냄새를 동시에 제거해주기 때문에 발바닥 위생관리를 돕는다.
관계자는 "인체 중에서도 발은 특히 땀이 많이 나는 곳이며, 양말과 신발을 신고 생활하는 현대인들은 발에서 땀이 나더라도 즉시 건조되지 않으므로 악취가 나게 된다"면서 "맨발엔은 더운 여름 발에서 나는 땀 때문에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고충을 덜어줄 것으로 보고 있다. 향후 맨발엔과 같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백인철기자 chao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약 당첨되면 앉아서 최소 5억 번다"..26만명 줍줍족 '우르르'
- 지연 열애설 부인 .."송재림과 친한 동료일뿐"
- "당첨되면 최고 4억 번다"..위례 로또 아파트, '욕망의 줄' 얼마나
- 갓갓 얼굴공개, '피해자 부모'까지 협박한 대학생 문형욱
- 이연희, 품절녀 합류.. 6월의 신부 예약
- 원안위, 국내 최초 원전 고리 1호기 해체 승인… 원전 해체 시장 열렸다
- "선생님, 보험 안 돼도 로봇수술로 해주세요"…수술 로봇 수입 1년 새 57% 증가
- 트럼프, 이란과 핵협상 한다면서 무력충돌 가능성도 제기
- 하반기 산업기상도 반도체·디스플레이 `맑음`, 철강·자동차 `흐림`
- `6조 돌파`는 막아라… 5대은행, 대출조이기 총력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