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뷔, 어느 쪽이 그림인지 [TD#]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가 팬들을 향한 마음을 전했다.
25일 뷔는 방탄소년단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Army painted me(아미가 나를 그렸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뷔는 잠옷 차림으로 쇼파에 앉은 채 머리 위에 걸린 그림을 올려다 보고 있다.
한편 뷔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코로나19로 인해 월드 투어 일정을 취소하고, 국내에 머물며 다음 앨범을 제작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가 팬들을 향한 마음을 전했다.
25일 뷔는 방탄소년단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Army painted me(아미가 나를 그렸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뷔는 잠옷 차림으로 쇼파에 앉은 채 머리 위에 걸린 그림을 올려다 보고 있다. 이 그림은 뷔가 팬사이트를 통해 팬에게 선물 받은 팬아트로, 뷔를 '심슨가족' 캐릭터로 표현했다. 뷔가 이 그림을 직접 액자로 제작해 소장한 것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을 올려다 보는 뷔의 외모도 이목을 끈다. 잠옷 차림이 무색할 만큼 잘생김이 묻어 나는 옆 얼굴이 시선을 끈다.
한편 뷔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코로나19로 인해 월드 투어 일정을 취소하고, 국내에 머물며 다음 앨범을 제작 중이다. 6월 14일에는 언택트 공연 '방방콘 더 라이브'를 개최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방탄소년단 SNS]
방탄소년단|뷔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다니엘 소속사, 악플러 근절 나선다
- 톱스타 부부, '코로나 19' 피해자·의료진에 24억 기부
- 개그우먼 김민경, 인간 지게차? 160kg 번쩍
- 마흔넷 장민호, 방송서 공개 소개팅..이상형은 수지
- '미스터트롯' 진선미 등, KBS는 출입제한?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