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지현우, '송곳' 이어 웹찢남 도전..유현숙 원작 '오만상과 편견' 남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거리그오빠 지현우가 배우로 돌아온다.
그는 유현숙 작가의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오만상과 편견'의 남자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11일 TV리포트 취재 결과, 지현우는 채널A 드라마 '오만상과 편견'에서 남자 주인공 오만상 역을 맡아 연기한다.
'오만상과 편견'은 유현숙 작가의 순정 로맨스 웹툰으로 지난 2017년부터 2018년까지 다음에서 연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손효정 기자] 사거리그오빠 지현우가 배우로 돌아온다. 그는 유현숙 작가의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오만상과 편견'의 남자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11일 TV리포트 취재 결과, 지현우는 채널A 드라마 '오만상과 편견'에서 남자 주인공 오만상 역을 맡아 연기한다.
'오만상과 편견'은 유현숙 작가의 순정 로맨스 웹툰으로 지난 2017년부터 2018년까지 다음에서 연재됐다. 유현숙은 '나는 매일 그를 훔쳐본다'('이웃집 꽃미남' 원작), '호구의 사랑' 등을 쓴 작가다.
'오만상과 편견'은 매 순간마다 오해와 편견으로 부딪히는 남녀의 로맨스를 그린다. 지현우가 맡은 오만상은 여자친구를 잃은 슬픔과 충격으로 세상과 단절된 삶을 살고 싶어하는 인물. 그런 그에게 오지랖 넓은 여자 윤다영이 다가오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게 된다.
지현우는 앞서 지난 2015년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JTBC '송곳'에 출연, 연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오만상과 편견'에서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배우로 활동하던 지현우는 지난 1월 밴드 사거리 그오빠로 앨범을 내고 활동했다. 특히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웹툰 화면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성·한상헌 KBS 아나, 연차 보상 부당 수령으로 '징계'
- 얼짱 출신 SNS 스타 김다빈, 과거 유관순 열사 비하 악플에 "고소 진행" [전문]
- [단독] '불청' 안혜경 "구본승과 3개월 계약 연애, 난 진짜 성덕..지켜봐 주세요"(인터뷰)
- [단독] 남주혁, YG 떠나 숲으로 간다..공유 한솥밥
- '친한예능' 샘 해밍턴, 셋째 시험관 시술 고백 "딸 낳고 싶어"
- '불청' 안혜경 "구본승과 3개월 계약연애, 父한테 전화와"
- [단독] '中사업가와 결혼' 성은채, 2월 득남 #유도 분만 #황금보 #코로나19(종합)
- 양준일 측 "예정된 예능無..일부 방송+음반작업 집중"
- '편애 의혹' 임영웅, 공정성 의심 vs 어차피 실력 [이슈리포트]
- '물어보살' 김민아 "시도 때도 없이 욕나와"..이수근 손소독제 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