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철수 잼' 배철수·이장희, 나이 증명한 속 깊은 음악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철수 잼' 배철수, 이장희, 두 음악인이 나이, 세월의 힘을 엿보게 하는 속 깊은 음악관을 드러냈다.
3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배철수 잼'에서는 나이 1953년생 30주년 레전드 DJ 배철수, 모델 이현이 진행 아래 나이 1947년생 가수 이장희, 히트곡 '개여울'로 유명한 나이 1950년생 정미조 동반 토크쇼가 진행됐다.
이어 배철수는 "이장희 형님은 누구보다 음악을 잘하는 분"이라며 진정성 있는 이장희의 음악 세계를 인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철수 잼’ 배철수, 이장희, 두 음악인이 나이, 세월의 힘을 엿보게 하는 속 깊은 음악관을 드러냈다.
3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배철수 잼’에서는 나이 1953년생 30주년 레전드 DJ 배철수, 모델 이현이 진행 아래 나이 1947년생 가수 이장희, 히트곡 '개여울'로 유명한 나이 1950년생 정미조 동반 토크쇼가 진행됐다.
이날 이장희는 조영남을 언급하며 “저는 솔직히 노래를 잘 못했던 편”이라며 음악을 잘 알고 있었지만 보컬리스트로는 자신이 뛰어나지 않았다는 겸양을 드러냈다.
배철수는 “노래를 잘 한다는 게 꼭 음을 잘 맞히고 그런 건 아니다. 음악 안에 담겨 있는 태도라든가 목소리라든가 그런 모든 게 결합하는 거다”라는 의견을 전했다.
이어 배철수는 “이장희 형님은 누구보다 음악을 잘하는 분”이라며 진정성 있는 이장희의 음악 세계를 인정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배철수 잼’]
배철수 잼|이장희|정미조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여배우도 당했다, 누드사진 유출 '해킹 주의보'
- 여가수 A씨, 의문남과 낯뜨거운 애정행각 포착
- 초등학생 범죄 사회문제로, 흉기 사건까지
- 여가수 A 가슴수술 겨낭한 네티즌
- 프로농구 선수 J, 도심 걸거리서 음란 행위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