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한지혜♥나이 6세 연상 검사 남편, 제주도 집·결혼 정밀탐색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스토랑' 새로운 편셰프 한지혜 남편, 제주도 집, 나이, 결혼 일상 등이 방송 최초 공개됐다.
19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이정현 남편 신혼생활, 나이, 한지혜 결혼 생활, 검사 남편, 나이, 집, 전혜빈 집, 직업 의사 남편, 전남편 이혼한 오윤아 아들, 나이, 집, 이영자 연남동 쌀국수 맛집, 이경규, 이승철, 이연복, 오세득 셰프 등 진행 아래 육우 주제의 편의점 출시 메뉴 선정 과정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편스토랑’ 새로운 편셰프 한지혜 남편, 제주도 집, 나이, 결혼 일상 등이 방송 최초 공개됐다.
19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이정현 남편 신혼생활, 나이, 한지혜 결혼 생활, 검사 남편, 나이, 집, 전혜빈 집, 직업 의사 남편, 전남편 이혼한 오윤아 아들, 나이, 집, 이영자 연남동 쌀국수 맛집, 이경규, 이승철, 이연복, 오세득 셰프 등 진행 아래 육우 주제의 편의점 출시 메뉴 선정 과정이 공개됐다.
배우 한지혜 결혼 당시, 그의 남편 직업 검사로 알려져 유명세를 탔다. ‘낭랑 18세’로 브라운고나에 데뷔해 오래도록 배우 생활을 이어온 그는 현재 제주도에 발령 난 검사 남편을 내조하며 제주도 결혼 일상을 영위하고 있다.
한지혜는 1년 간 남편과 제주도에서 제주살이를 하게 됐다. 서울, 홍성, 부산, 비엔나 등에 이어 제주도까지 출격했다. 그는 남편 내조를 위해 직접 모든 발령지로 살림을 옮기는 편이라고.
오윤아는 “한지혜, 검사 남편 둘 다 라이프스타일도 굉장히 잘 맞더라”라며 부부 사이 금슬을 극찬했다.
1년 살이 한지혜, 남편 집 내부가 최초 공개됐다. 제주도 특성 상 월세 아닌 1년 세, 연세 지불 이후 살 수 있다. 한지혜 취향이 돋보이는 심플한 주방, 작은 텃밭 등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주방에는 각종 건강식이 가득했다. 마늘분말, 귀리 등을 비롯해 제주도 감성 소품, 한라산 술, 소품들도 가득했다. 한지혜 남편 내조하는 주방 살림의 꼼꼼한 면면은 주부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하기 충분했다.
이제 제주살이 3개월 차였기에 한지혜로선 살림 챙기는 일이 꽤 녹록치 않은 과업이었다. 그는 기본 양념장 등을 모두 갖춘 상황에서 재료를 필요할 때마다 구입한다고 귀띔했다.
한지혜는 감귤 식용유 등을 직접 만들었다며 "감귤 식용유가 지방을 잡아준다고 해서 만들었다"라며 살림꾼 면모를 톡톡히 과시했다. 그 역시 이정현처럼 스리라차소스 등을 즐겨쓰며 요리에 풍미를 불어넣었다. 그가 이날 선보인 요리는 제주 반미, 바게트에 다양한 고기, 채소 등을 곁들여 먹는 샌드위치였다.
한지혜 나이 1984년생, 한지혜 검사 남편 나이 6세 연상인 것으로 알려졌다. 전혜빈 나이 1983년생이다. 오윤아, 이정현 나이 1980년생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날 이영자 연남동 쌀국수 맛집이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신상출시 편스토랑']
편스토랑|한지혜 나이|한지혜 남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건·조윤희, 이혼 전 암시된 것들
- 송중기 열애설 변호사 스펙 살펴보니
- 일본에서 벌어진 희대의 유부남 스캔들
- 정동원 매니저 욕 먹는 이유
- 여배우K가 당한 성희롱 문자 [단독입수]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