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출연 후 악플"..일본 女레슬러 극단 선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리얼리티 쇼 '테라스 하우스' 시리즈에 출연했던 일본 여자 프로레슬러가 사망했다.
소속사인 스타돔 레슬링은 지난 23일 홈페이지에 프로레슬러인 키무라 하나의 사망 사실을 공식 발표했다.
같은날 영국 BBC도 키무라 하나의 사망 소식을 보도했다.
키무라 하나는 '테라스 하우스' 출연 이후 악플에 시달렸다며 심적 고통을 호소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리얼리티 쇼 '테라스 하우스' 시리즈에 출연했던 일본 여자 프로레슬러가 사망했다.
소속사인 스타돔 레슬링은 지난 23일 홈페이지에 프로레슬러인 키무라 하나의 사망 사실을 공식 발표했다. 같은날 영국 BBC도 키무라 하나의 사망 소식을 보도했다.
소속사는 정확한 사망 원인은 밝히지 않았으나,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된다. 키무라 하나는 '테라스 하우스' 출연 이후 악플에 시달렸다며 심적 고통을 호소해왔다.
그는 지난 22일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인스타그램에 고양이 사진과 함께 “안녕”이라는 메시지를 올렸다. 또 같은날 트위터에 "더이상 인간이고 싶지 않다. 모든 사람에게 감사한다. 바이바이"라는 글도 게시했다.
키무라 하나는 레슬링 대회 '‘2019 파이팅 스피리트 어워드' 수상자로 신예 레슬러로 각광을 받았다. 일반 남녀의 셰어하우스 생활기를 그린 넷플릭스 프로그램 '테라스 하우스'에도 출연해 인기를 끌었다.
동료 레슬러인 테사 블랜차드는 "잔인한 사람들의 몰지각한 행동으로 소중한 동료를 잃었다. 키무라는 열정이 많은 선수였다"며 슬퍼했다고 BBC는 전했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 전화하면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박세리, 혼자 사는 집 공개..세리바에 벙커까지?
- 진중권 "노무현재단 뭔가 터질 듯..변죽 그만 울리고 개봉해라"
- 스타벅스 e-프리퀀시 뭐길래? 커피 680잔을 한 번에
- "생활비 안 주는 남편이 는다" 중년 남성들의 부양거부현상..왜?
- 한혜연 12.5kg 감량 비결..단마토 뭐길래? 설탕 300배 당도
- "애 결혼할 때 1.3억은 쓸텐데"...4050 10명 중 6명은 '불안한 노후' - 머니투데이
- "아이폰도 갤럭시도 공짜래" 10만명 갈아탔다...KT '엑소더스' - 머니투데이
- 14살과 성관계, "노출 사진 뿌린다" 협박까지...'집행유예' 이유는 - 머니투데이
- "내 회사 SK하닉에 올인" 안 팔았으면 40억 됐다…개미 인증 '들썩' - 머니투데이
- 임형주 "엄마 같은 여자 아들로 태어나 치욕…죽을 만큼 싫어" 오열 - 머니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