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방패'의 정체, 뮤지컬 배우 최재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복면가왕' 방패가 새 가왕에 등극하며 그의 정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7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주윤발'의 방어전과 이에 맞서는 도전자들의 무대가 그려졌다.
7연승에 도전하는 127대 가왕 주윤발은 부활의 '론리 나이트'(Lonely Night)를 선곡해 열창했다.
하지만 11표 대 10표로 주윤발은 7연승 도전에 실패했고, 방패가 새로운 128대 가왕에 올라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복면가왕' 방패가 새 가왕에 등극하며 그의 정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7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주윤발'의 방어전과 이에 맞서는 도전자들의 무대가 그려졌다.
7연승에 도전하는 127대 가왕 주윤발은 부활의 '론리 나이트'(Lonely Night)를 선곡해 열창했다. 하지만 11표 대 10표로 주윤발은 7연승 도전에 실패했고, 방패가 새로운 128대 가왕에 올라섰다.
그렇게 공개된 주윤발의 정체는 바로 위너의 강승윤이었다. 강승윤은 '복면가왕'의 최연소 가왕이었다. 이에 강승윤은 "연승을 성공하던 매순간이 기적 같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방송 이후 누리꾼들 사이에선 방패의 정체가 뮤지컬 배우 최재림이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큰 키와 저음 목소리가 최재림과 유사해서다.
최재림은 경원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한 뮤지컬 배우로, 2009년에 뮤지컬 '렌트'의 콜린 역으로 뮤지컬에 데뷔했다. 이후 '넥스트 투 노멀' '아이다' '시티오브엔젤' '노트르담 드 파리' '킹키부츠' 등에 출연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일본어는 침 안튀어서?" 日 코로나 억제 미스터리
- 딸 계좌 동원해 수억 탈세..스타 유튜버의 배신
- 선우은숙 13년 전 갈라선 이영하에 "자기야"
- "넷플릭스 출연 후 악플"..일본 女레슬러 극단 선택
- '나 혼자 산다' 박세리, 집 공개..세리바에 벙커까지?
- "세금 수천만원 또?" 다주택자 고심...7억 내려도 "더 낮추겠지" 거래 뚝 - 머니투데이
- "회사가 못 준 월급, 국가가 일단 달라"...홈플 마트노조, 정부에 'SOS' - 머니투데이
- [단독]'민주화 거목' 故이해찬 前총리 5일간 '사회장' 엄수 - 머니투데이
- 신지, '7살 연하' 문원과 5월 결혼 발표 "염려 잘 알아…노력할 것" - 머니투데이
- '한국에선 한국어로 주문' 카페 공지 저격한 외국인 '역풍'..."기본 매너" - 머니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