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이상형은 장수할 것 같은 남자..건강한 사람이 좋다"(가요광장)
김노을 2020. 4. 13. 13: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요광장' 가수 아이유가 이상형을 밝혔다.
13일 오후 방송된 KBS 쿨FM '정은지의 가요광장'에는 아이유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아이유는 이상형에 대한 질문에 "정말 어려운 질문이다. 오랜만에 이상형 질문을 받아본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개인적으로 저는 장수할 것 같은 사람이 이상형이다. 건강한 사람이 좋더라"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노을 기자
‘가요광장’ 가수 아이유가 이상형을 밝혔다.
13일 오후 방송된 KBS 쿨FM ‘정은지의 가요광장’에는 아이유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아이유는 이상형에 대한 질문에 “정말 어려운 질문이다. 오랜만에 이상형 질문을 받아본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개인적으로 저는 장수할 것 같은 사람이 이상형이다. 건강한 사람이 좋더라”고 말했다.
또 청취자들에게 추천곡으로 “엑소 디오의 ‘괜찮아도 괜찮아’를 추천한다”고 꼽았다.
아이유는 “연습생 시절 이후 노래를 득고 뭔가를 느끼고 눈물을 흘리는 적이 없었는데 이 곡을 듣고는 막 울고 그랬다. 정말로 위로가 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작업이 안 풀리거나 사람들이 보고 싶은 밤에 듣는다”고 덧붙였다. sunset@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K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미스맥심' 고아라, 폭발적 '볼륨감' 시선강탈
- 차세찌 음주운전 집행유예..차범근 아들·한채아 남편
- 박지연, 넘치는 볼륨과 도발적 포즈..건강미 압권
- 故 구하라 오빠, 친모·최종범 행각에 울분 "화나"
- 최소미 섹시한 모노키니 수영복..우월한 볼륨
- 토트넘 감옥 떠나나? 손흥민, FA 신분 취득...결국 옵션 발동 발표 없었다 - MK스포츠
- ‘흥민이 형은 왼쪽!’ 손흥민 PK 실축? 황희찬의 숨은 활약…“습관을 알고 있는 모습” - MK스포
- ‘도둑질이 취미야?’...中 ‘오징어게임2’ 또 불법시청에 서경덕 “당국 나서야” - MK스포츠
- MLB.com “김하성, 밀워키-탬파베이에 현실적인 FA 목표” - MK스포츠
- 황희찬 2경기 연속골·손흥민 PK 실축... ‘역대급 코리안 더비’, 결과는 2-2 무승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