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자 '버스안에서' 노래에 한혜진 "춤을 안출 수가 없는 곡"

김정훈 기자 2020. 3. 7. 08: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가히트곡 '버스 안에서'의 댄스그룹 자자가 '슈가맨3'에 소환됐다.

6일 오후 9시에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3'(이하 '슈가맨3') 최종회에서는 재석팀의 '쌍 100불 특집' 슈가맨이 공개됐다.

한혜진은 슈가송이 자신의 노래 애창곡이라고 밝히며 "입에 착 달라붙는 가사와 너무너무 신나는 멜로디, 춤을 안출 수가 없는 곡의 주인공이다"고 사연을 제보했다.

슈가맨은 '버스 안에서'를 부른 자자였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댄스그룹 자자가 슈가맨3 최종회에 출연해 100불 기록에 성공하며 파이널 대미를 장식했다./사진=JTBC 방송 캡처
메가히트곡 '버스 안에서'의 댄스그룹 자자가 '슈가맨3'에 소환됐다.

6일 오후 9시에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3'(이하 '슈가맨3') 최종회에서는 재석팀의 '쌍 100불 특집' 슈가맨이 공개됐다.

유재석은 "1996년에 발표된 초대박 메가 히트 댄스곡"이라고 슈가송에 대한 힌트를 제공했다. 유재석은 자신이 시즌 내내 고대했던 슈가맨임을 어필하며 "설마 설마 했던 그 주인공"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더했다.

이어 모델 한혜진이 영상을 통해 슈가맨을 소환했다. 한혜진은 슈가송이 자신의 노래 애창곡이라고 밝히며 "입에 착 달라붙는 가사와 너무너무 신나는 멜로디, 춤을 안출 수가 없는 곡의 주인공이다"고 사연을 제보했다.

슈가맨은 '버스 안에서'를 부른 자자였다. 자자의 유영과 조원상이 등장해 당시의 퍼포먼스를 그대로 재연하며 흥을 돋우었다. 출연자들과 관객들은 함께 노래를 따라 부르며 환호했다.

유영은 "막내 정미는 연락이 안 되고, 용주는 수영 코치로 올림픽 준비 때문에 (참여하지 못했다)"며 다른 멤버들의 근황을 알렸다. 자자는 100불 기록에 성공하며 파이널의 대미를 장식했다.

[머니S 주요뉴스]
다니엘 기부 얼마? '헉'
"어차피 우승은 임영웅!"
양준일, 해명나선 출연료 루머 뭐길래?
효연 집, '영앤리치' 입이 쩍… "궁궐이야, 뭐야?"
'마스크 알리미' 개발, 이두희 누구?
육성재 "이동욱은 엄마, 공유는 아빠같아"
이상준♥오나미 핑크빛?… "편하게 해주는 사람"
김구라 열애 심경… "부끄럽게 왜 이래"
'방구석1열' 김무열, "강하늘 OOO 반전이었다"
양준일 '해피투게더' 출연… "하고픈거 다해!"

김정훈 기자 kjhnpce1@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