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청춘' 김진 "구본승과 마법의 성 찍어"..베드신도?[★밤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타는 청춘'에서 배우 김진이 출연해 "과거 구본승과 같이 영화 '마법의 성'을 찍었다"고 밝혔다.
이날 특별 게스트로 나온 배우 김진은 '남자셋 여자셋' 시절에 이어 "구본승과 영화 '마법의 성'도 같이 찍었었다"고 밝혔다.
출연 이후 줄곧 '남자셋 여자셋'이야기만 하는 김진에게 000은 "그럼 다른 영화나 드라마는 한 게 있었냐"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불타는 청춘'에서 배우 김진이 출연해 "과거 구본승과 같이 영화 '마법의 성'을 찍었다"고 밝혔다.
14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연출 이승훈, 김민, 김화정)에서는 전라도 여수에도 촬영이 이어졌다. 이날 특별 게스트로 나온 배우 김진은 '남자셋 여자셋' 시절에 이어 "구본승과 영화 '마법의 성'도 같이 찍었었다"고 밝혔다.
김진은 이의정에게 "너 새우 꼬리 좋아했었지? 예전에 촬영할 때 피자를 시키면 항상 꼬리는 자기 달라고 했었다"며 20여 년 전을 회상했다.
이에 이의정은 "우리는 항상 집밥을 먹었었다. 그때 경실이 언니가 항상 우리들 밥을 다 싸왔었다"며 그 시절을 생생하게 그려냈다.
출연 이후 줄곧 '남자셋 여자셋'이야기만 하는 김진에게 000은 "그럼 다른 영화나 드라마는 한 게 있었냐"고 물었다. 이에 김진은 생각하다 "아, 있다. 그런데 얘기 하기가 조금 그렇네. 누가 또 엮여있어서"라며 말하기 주저했다.
이어 김진은 구본승을 가리키며 "저기 같이 찍은 사람 있지 않냐"고 말했고 이에 멤버들은 "그럼 '마법의 성'이네'라고 단박에 추측했고 김광규는 "그럼 베드신도 있었냐?"고 묻자 김진은 "조금 있었다. 나도 마법의 성 중 하나였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진의 말에 구본승은 애써 모른 척 했다. 영화 '마법의 성'은 그에게 많은 상처를 준 작품으로 '불타는 청춘' 내에서는 말하기 금기시되는 '판도라의 성'으로 여겨지고 있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희, SNS 논란.."한국에 있었다" 충격
- 탁재훈 "신정환 꼴 보기 싫어" 독설한 이유가..
- "이 시국에?" 이세영, 日 남친과 '벚꽃 데이트'
- '부부의 세계' 한소희, 과거 흡연+문신 모습? 논란
- '부부의 세계' 50대 김희애, 19금 가터벨트 대역 없었다
- '팬잘알♥' 방탄소년단 진, 팬플러스 'KPOP 팬사랑꾼 아이돌' 1위 | 스타뉴스
- 전현무, 박나래 경찰 조사 받은 뒤 "올 것이 왔다..죽을 날 알고 있어" 작심 발언[나혼산] | 스타뉴
- 오윤아, '입시 실패' 발달장애 민이와 떠났다..아들 향한 사랑 가득 | 스타뉴스
- "뷔 이용하지마"민희진 카톡 증거제출에 글로벌 팬 분노 메시지 쏟아내[K-EYES] | 스타뉴스
- 비, ♥김태희·두 딸에 서운함 폭발 "내가 다 먹어야 해"[시즌비시즌]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