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멈추지 않은 김원준의 무대 '쇼 끝은 없는거야'(슈가맨3)
김명일 2020. 1. 31. 22: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조 꽃미남' 가수의 무대는 그의 노래 가사대로 '끝이 없는 곳'이었다.
31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3)에서 유희열팀은 걸그룹 (여자)아이들과 함께 슈가맨을 소환했다.
그리고 '쇼'의 주인공 김원준(47)이 무대에 나타났다.
김원준은 얼굴, 몸매, 패션 등 모든 면에서 그 시절을 재연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조 꽃미남’ 가수의 무대는 그의 노래 가사대로 ‘끝이 없는 곳’이었다.
31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3)에서 유희열팀은 걸그룹 (여자)아이들과 함께 슈가맨을 소환했다.
1996년 발표된 경쾌한 댄스곡 ‘쇼’(SHOW)가 울려퍼지자 관객석이 술렁였다.
그리고 ‘쇼’의 주인공 김원준(47)이 무대에 나타났다. 힘든 현실에 굴하지 않고 자신만의 세계를 펼쳐나가는 주인공이 되라는 가사에 모두가 공감했다.
김원준은 98불을 기록하며 ‘슈가맨3’ 최고 기록을 세웠다.

김원준은 얼굴, 몸매, 패션 등 모든 면에서 그 시절을 재연했다. 그는“한 달 동안 과거 제 모습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김원준은 “라디오 DJ도 하고 있고 대학 강단에 8년째 강의 중이며 곡도 꾸준히 쓰고 있다”고 근황을 밝혔다. 또 “딸이 이제 4살”이라며 “육아에도 매진 중”이라고 덧붙였다.
김명일 온라인 뉴스 기자 terry@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라면 먹는 카리나에 외국인들 ‘단체 멘붕’…전세계 1억3000만번 봤다
- 이 배우 아들이었어? 아버지 이름 없이 시작했던 배우 반전 근황
- “단맛 없어 안심했는데”…20·30대 당뇨 부른 ‘이 음식’ 뭐길래?
- 얼굴도 실력도 ‘제2의 김연아’?!…안재욱 첫째 딸, 깜짝 놀랄 소식 전했다
- “학생 1명당 1만원”…불투명 커튼 달린 ‘밀실’ 급습하니
- ‘옥동자’ 정종철, 개그맨 관두더니 45억 돈방석 앉았다…어떻게 벌었나 보니
- ‘폭행·불륜’ 상간 소송 논란 스타부부, 이혼 6개월 만에 공개된 충격 근황
- “라면에 ‘이 재료’ 한 줌 넣었더니”…의사들이 놀랐다
- 73세 양희은, ‘심각한 상황’에 결국 치매 검사받았다…‘안타까운 상태’ 고백
- 가스 차고 배 아픈 사람들의 공통점…“‘이 습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