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시3' 서민재X정의동, 설렘 자극 첫 데이트..김이나 "가슴 아플 정도로 예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민재가 정의동과 데이트를 즐겼다.
4월 22일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에서 서민재는 정의동과 바다로 데이트를 하러 갔다.
어색함에 어쩔 줄 몰라하던 정의동은 전날 밤 서민재가 줬던 립밤을 돌려주며 감사 인사를 했다.
차 안에서 서민재는 정의동이 선물로 줬던 책 내용을 언급하며 "반 정도 읽었다. 좋았던 부분 사진 찍어 놨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서민재가 정의동과 데이트를 즐겼다.
4월 22일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에서 서민재는 정의동과 바다로 데이트를 하러 갔다.
서민재는 조용히 뒤에서 나타난 정의동의 모습에 미소를 보였다. 어색함에 어쩔 줄 몰라하던 정의동은 전날 밤 서민재가 줬던 립밤을 돌려주며 감사 인사를 했다.
정의동은 자신이 자주 가던 식당으로 서민재와 향했다. 차 안에서 서민재는 정의동이 선물로 줬던 책 내용을 언급하며 “반 정도 읽었다. 좋았던 부분 사진 찍어 놨다”고 말했다.
서민재는 정의동과 마카롱을 나눠 먹은 뒤 군대에 가는 동생 얘기부터 고향 얘기까지 계속 해서 대화를 이끌어가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정의동은 다정할 것 같다는 서민재의 말에 “맞다. 특히 내가 좋아하는 사람한테는”이라고 말했다.
식당에 도착한 정의동은 겉절이를 좋아한다는 서민재에게 “만들어줘?”라고 말해 설렘을 자극했다. 정의동은 서민재에게 바지락을 챙겨주는 세심함을 보였고, 이 모습을 본 예측단은 감탄했다.
정의동은 편하게 다가오는 서민재에게 “여기 들어와서 사람들이 나랑 너무 다르더라. 내가 살면서 봐오지 못한 사람을 봐서 기가 많이 죽어 있었다. 특히 내 직업이 안 나왔을 때는 끼기 너무 힘들었다. 내가 전혀 모르는 얘기들을 하니까. 와인 얘기 커피 얘기 전혀 몰라서”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서민재도 “나도 일본 잘 모른다. 애초에 내가 다양한 분야를 잘 알지 못할뿐더러, 그때 내가 느꼈던 걸 오빠도 느꼈을 거다”고 공감했다. 이후 두 사람은 한 사찰로 향해 바닷가 풍경을 감상했다.
이를 본 김이나는 “뭔가 아릴 정도로 예쁜 순간이 있지 않나. 가슴이 아플 정도로 예쁘다”고 말했다. (사진=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방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성령, 폭탄머리 파격 변신 "기분 전환이 필요해"[SNS★컷]
- 걸그룹 모지리 F양, 죽어도 좋을 남친과 애정행각에 밤새는 줄..[여의도 휴지통]
- 추신수 아내 하원미 비키니, 美 근황 공개 "자택대피령 후 느낀 점은.."[SNS★컷]
- 김준수, 80억대 초고층 럭셔리 집 전망 공개 '통유리 도시뷰'[SNS★컷]
- "죽어도 싫은 연애의 맛" 가수 H, 톱스타 G 구애에 학을 떼 죽을 맛[여의도 휴지통]
- 태양, 신혼집 탁 트인 뷰 공개 '♥민효린 반려묘까지'[SNS★컷]
- 박새암 前 앵커, 뉴스 떠나 란제리 입은 이유
- 대도서관♥윰댕 한남동 집 공개, 그림 같은 한강뷰+높은 천장[결정적장면]
- 이동국 오남매, 거실에서 테니스를? 으리으리한 집 공개[SNS★컷]
- 유혜원, 승리와 열애설 후 근황 '볼륨감 넘치는 몸매'[SNS★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