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무관중 공연'에 혁오밴드 반응은? "편하고 좋았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혁오가 여전히 낯을 가리는 모습을 보였다.
4월 1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방구석콘서트' 4탄이 펼쳐졌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채현석, 장우성)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됐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혁오가 여전히 낯을 가리는 모습을 보였다.


4월 1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방구석콘서트’ 4탄이 펼쳐졌다.
혁오는 민트색과 주름치마에 가면이라는 독특한 무대의상을 선보였다. 공연이 끝난 후 인터뷰에서 MC들은 오버사이즈 의상 등을 걸치면서 재밌어했다.
유재석이 “무관중 공연 어땠어요?”라며 공연 소감을 묻자 혁오는 “마음이 편하고 참 좋았어요”라고 답했다. 다른 멤버들 역시 “비슷해요. 좋았어요”라고 해 큰 웃음을 던졌다.
유재석은 “다른 출연자들은 서운하다는데”라고 했지만 혁오밴드는 그저 행복한 표정이었다. 그 모습에 유희열은 “오늘 노래 제일 잘 하더라”라면서 엄지를 들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채현석, 장우성)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됐다. 지난해 6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텐츠인 ‘릴레이 카메라’를 공개한 제작진은 이후 ‘놀면 뭐하니?’를 통해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부부의세계' 김희애, 박해준 탓에 김영민과 잠자리
- 심은하 근황, 국회의원 남편 지상욱 선거장에서 '깜짝'
- 유명 아이돌, 국내 코로나19 확진 1호 연예인 '초비상'
- [단독] '아는형님'X'미스터트롯' 7인 전원 출연 확정 '대박'
- '악질' 김재중, 코로나19로 만우절 장난쳤다가 그만
- '충격' 휘성, 수면마취제 맞고 화장실서 쓰러져 발견
- 16세 배우 김유빈 "n번방 가해자? 넌 창X냐?" 뭇매
- "손석희, 김웅 사주→조주빈에 살해 협박받아"
- [단독] '미스트롯' 송가인VS'보이스퀸' 정수연..주현미 노래로 맞짱
- 정려원·문가영·하연수 등 "텔레그램 n번방 26만 신상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