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팝스' 새 DJ 조정현, 첫 방송부터 실검 등극한 스타강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굿모닝팝스' 새 DJ로 낙점된 조정현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6일(오늘)부터 '굿모닝팝스'는 가수 겸 영어강사 조정현이 새로운 DJ로 활약을 시작한다.
조정현의 투입으로 새로워진 '굿모닝팝스'는 영화 대사와 팝송 가사를 통해 영어를 배우는 전통적인 코너들을 유지하면서도, 더욱 더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영어에 귀를 틔이게 할 예정이라고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일(오늘)부터 '굿모닝팝스'는 가수 겸 영어강사 조정현이 새로운 DJ로 활약을 시작한다. '굿모닝팝스'는 매일 아침 6시부터 7시까지 진행되는 KBS 라디오의 간판 프로그램이다.
새 DJ로 낙점된 조정현은 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학 박사 출신으로 현재 메가잉글리시, 메가스터디교육, 에스티유니타스 강사로 소속되어 있다. 조정현은 다년간의 강사 경력과 유쾌하고 독특한 강의 스타일로 '스타강사'에 등극하여 인기를 끌고 있다.
조정현은 "새해부터 기쁜 소식을 전하게 되었다"며 "어릴 적 부터 참 많이 좋아하고 즐겨듣던 라디오의 진행을 맡게 되었다. 꿈인지 생시인지 모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조정현은 "저를 믿어주시는 분들을 실망 시켜 드리고 싶지 않은 마음에 부담도 많이 된다. 많은 격려를 부탁드린다. 최선을 다하겠다"고 당찬 소감을 밝혔다.

'조정현의 굿모닝팝스'는 6일(오늘)부터 쿨FM(수도권 89.1MHz)과 해피FM(수도권 106.1Mhz)를 통해 아침 6시에 동시에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격·아찔' 몸매 노출 포켓걸, 비키니 화보 대방출
- 안지현 치어, 터질듯한 볼륨감 아찔 수영복 자태 '헉'
- 신재은, 야외서 다 벗고 알몸 노출 '야해도 너무 야해'
- 김종국, 약 과다복용 후 응급실 실려가 '충격'
- 수현, 신혼여행 중 파격 SNS 공개..무슨 일?
- '56번째 No.1' 방탄소년단 지민, 1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뉴욕 타임스퀘어 밝혔다! 덕애드 12월 인기투표 1위 | 스타뉴스
- '캐스팅 공백' 김승현, 생계 우려에 "연예인 걱정말라..연금만 2개" 재력 과시[스타이슈] | 스타뉴
- '음주운전 삼진아웃' 임성근, 결국 자필 사과문 공개.."처벌 달게 받아" [종합] | 스타뉴스
- 박군♥한영, 이혼설·별거설 정면 반박.."막키는 이틀 전, 티격태격할 뿐 이상無"[미우새][★밤TV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