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짤' 본 아버지 졸도했다"는 베리굿 조현 'SNL 검스녀' 영상 어땠기에
김명일 2020. 5. 19. 22: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베리굿 조현(24)이 "내가 TV에 출연한 모습을 보고 아버지가 졸도했다"고 밝혔다.
19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조현과 함께 손지현(전 포미닛), 미주(러블리즈), 홍석(펜타곤), 송유빈(비오브유), 장준(골든차일드)이 출연했다.
조현은 당시 tvN 'SNL코리아'에 출연해, 청순한 외모와 함께 볼륨감 있는 몸매를 선보였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리굿 조현(24)이 “내가 TV에 출연한 모습을 보고 아버지가 졸도했다”고 밝혔다.
19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조현과 함께 손지현(전 포미닛), 미주(러블리즈), 홍석(펜타곤), 송유빈(비오브유), 장준(골든차일드)이 출연했다.
박나래는 조현에게 “데뷔 4개월 만에 방송 한 번 출연했을 뿐인데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했다”고 말을 꺼냈다. 이어 “그 때 아버지가 졸도하셨다는게 사실이냐”고 물었다.

조현은 당시 tvN ‘SNL코리아’에 출연해, 청순한 외모와 함께 볼륨감 있는 몸매를 선보였다. 조현 출연 장면은 ‘움짤’(GIF 이미지)로도 만들어졌다. 그는 ‘SNL 검스녀’라는 별명으로 검색 1위에 올랐다.
조현은 “아빠 몰래 데뷔했고 4개월이 지났어도 아빠가 몰랐다”며 “인터넷에서 ‘움짤’을 보고 아빠가 알게 돼 기절했다”고 말했다.
이어 “어머니가 ‘딸 하고 싶은거 시키자. 애가 섹시하면 어떠냐. 이왕 한 거 제대로 해야 한다’고 아버지를 설득했다”며 “그렇게 내가 아빠를 이겼고, 지금은 뿌듯해하며 엄청 응원해주신다”고 말했다.

조현은 이날 방송에서 섹시댄스, 랜덤플레이댄스, 성대모사 등 각종 끼를 선보이며 ‘SNL코리아’ 때와는 비교할 수도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였다.
조현은 속옷에서 소주까지 각종 광고에서 ‘여성스러움’ 코드를 독식하며 인기 질주 중이다.
한편 비무장지대(DMZ)에서 발생한 북한군 총격 사건이 발생한 지난 3일 해당 기사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했다 화제가 되자 글을 삭제했다.
김명일 온라인 뉴스 기자 terry@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결혼한 줄도 몰랐는데…셋째 딸 임신 직접 밝힌 배우
- 추운 날에도 ‘아아’ 당기는 당신?…몸이 보내는 침묵의 경고
- “결혼해 팔자 바꾸고 싶었다”…박소현, 이제야 밝힌 골드미스의 속마음
- 신촌역 등장한 괴물 한마리에 ‘발칵’…“뒤집힌 빵과 치킨, 기묘한데?”
- “비누도, 샤워도 소용없다”…40대부터 몸에 생기는 냄새는?
- 난방비 아끼려다 ‘큰돈’ 든다…보일러 망가뜨리는 사용 습관
- 조용히 사라진 줄 알았는데…‘매장 15개’ 빵집 사장 된 가수
- “배우 2세 중 이런 미모 없다”…요즘 가장 뜨는 딸
- “건강에 좋다고 믿었는데”…우리가 매일 마시던 ‘이 음료’의 배신?
- 엄마는 톱스타, 삼촌은 구족화가…‘대세 여배우’의 숨겨진 가족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