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아육대' 웃음기 뺀 박지훈, NCT드림 재민 제친 게임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0 아육대' 박지훈, 재민이 아이돌 중 압도적인 게임 실력을 과시했다.
이날 박지훈, NCT 드림 재민이 e 스포츠 슈핑 게임 솔로 연습경기가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2020 아육대’ 박지훈, 재민이 아이돌 중 압도적인 게임 실력을 과시했다.
24일 저녁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에서는 빅톤, 에이티즈, SF9, 에이핑크, AOA, 마마무, 몬스타엑스, 세븐틴, 김재환, 박지훈, 하성운, 있지(ITZY), 스트레이키즈, NCT 드림(DREAM) 등이 출연해 육상, 양궁, 씨름, 승부차기, 투구, E-스포츠, 승마 등 7개 종목의 체육 대회를 펼쳤다.
이날 박지훈, NCT 드림 재민이 e 스포츠 슈핑 게임 솔로 연습경기가 공개됐다. 많은 아이돌들을 제치고 두 사람이 마지막 생존자로 박빙 승부를 펼치게 됐다.
어느 때보다 진지한 박지훈은 웃음기를 싹 빼고 재민에게 강한 공격을 선보이기 시작했다. 재민은 박지훈의 강한 선공에 여러 번 수비로 맞섰으나, 결국 박지훈은 옆으로 돌아가 재민의 캐릭터 머리를 공격했다.
재민은 놀라운 박지훈의 판단력, 순발력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결국 재민이 탈락하면서 연합팀 박지훈이 6킬을 성공시켰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박지훈|아육대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여배우도 당했다, 누드사진 유출 '해킹 주의보'
- 여가수 A씨, 의문남과 낯뜨거운 애정행각 포착
- 초등학생 범죄 사회문제로, 흉기 사건까지
- 여가수 A 가슴수술 겨낭한 네티즌
- 프로농구 선수 J, 도심 걸거리서 음란 행위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