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재현 "안일한 생각 깊이 반성..앞으로 주의할 것"(자필 사과문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 멤버 재현이 자필 사과문을 올렸다.
19일 재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두가 힘든 시기에 저의 행동으로 인해 많은 분들게 심려를 끼쳐 드려서 죄송합니다"라며 자필편지를 게재했다.
모두가 힘든 시기에 저의 행동으로 인해 많은 분들게 심려를 끼쳐 드려서 죄송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그룹 NCT 멤버 재현이 자필 사과문을 올렸다.
19일 재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두가 힘든 시기에 저의 행동으로 인해 많은 분들게 심려를 끼쳐 드려서 죄송합니다”라며 자필편지를 게재했다.
이어 “사회적 거리두기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안일하게 생각하고 이태원의 식당과 바를 다녀온 것에 대해서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라며 “앞으로 행동 하나하나 신중히 생각하고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거듭 사과했다.

안녕하세요. 재현입니다.
모두가 힘든 시기에 저의 행동으로 인해 많은 분들게 심려를 끼쳐 드려서 죄송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안일하게 생각하고 이태원의 식당과 바를 다녀온 것에 대해서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저의 행동으로 인해 실망하셨을 많은 분들, 저를 믿어주시고 응원해주셨던 팬분들게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그리고 저로 인해 피해를 입게 된 멤버들, 회사, 함께 일하는 모든 주변 분들에게도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세 치어리더 하지원, 무관중 속 섹시 댄스
- 신수지, 감탄 부르는 수영복 자태
- 골프여신 유현주, 숨 막히는 몸매 밀착 촬영 화보
- 박지연, 넘치는 볼륨과 도발적 포즈..건강미 압권
- 최소미 섹시한 모노키니 수영복..우월한 볼륨
- 토트넘 감옥 떠나나? 손흥민, FA 신분 취득...결국 옵션 발동 발표 없었다 - MK스포츠
- ‘흥민이 형은 왼쪽!’ 손흥민 PK 실축? 황희찬의 숨은 활약…“습관을 알고 있는 모습” - MK스포
- ‘도둑질이 취미야?’...中 ‘오징어게임2’ 또 불법시청에 서경덕 “당국 나서야” - MK스포츠
- MLB.com “김하성, 밀워키-탬파베이에 현실적인 FA 목표” - MK스포츠
- 황희찬 2경기 연속골·손흥민 PK 실축... ‘역대급 코리안 더비’, 결과는 2-2 무승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