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다영, '필라테스S' 3월호 커버..건강미 뽐내
이세빈 2020. 3. 11. 14: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우주소녀 다영이 '필라테스S' 3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다영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11일 공개한 사진에는 핑크색의 필라테스복을 입고 짐볼에 기대있는 다영의 모습이 담겼다.
다영은 완벽한 보디 라인을 통해 필라테스로 다진 건강미를 뽐냈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사진 속 다영은 건강함과 발랄한 매력을 동시에 선보였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세빈 인턴기자] 그룹 우주소녀 다영이 '필라테스S' 3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다영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11일 공개한 사진에는 핑크색의 필라테스복을 입고 짐볼에 기대있는 다영의 모습이 담겼다. 다영은 완벽한 보디 라인을 통해 필라테스로 다진 건강미를 뽐냈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사진 속 다영은 건강함과 발랄한 매력을 동시에 선보였다. 화려한 색감의 배경에서 퍼 재킷을 입고 미소를 지으며 발랄한 매력을 보인 다영은 탄탄한 복근까지 자랑했다.
다영이 속한 우주소녀는 지난해 '부기 업', '이루리' 등을 발표했으며 최근 데뷔 4주년을 맞는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세빈 인턴기자 tpqls0525@tvreport.co.kr / 사진=필라테스S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V리포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미스터트롯' 김호중 "우승 상금 전액 기부할 것" 1위 공약 [전문]
- KBS 측 "이혜성·한상헌, 연차수당 부당수령으로 견책·감봉 징계" [공식]
- 이혜성·한상헌 KBS 아나, 연차 보상 부당 수령으로 '징계'
- 얼짱 출신 SNS 스타 김다빈, 과거 유관순 열사 비하 악플에 "고소 진행" [전문]
- [단독] '불청' 안혜경 "구본승과 3개월 계약 연애, 난 진짜 성덕..지켜봐 주세요"(인터뷰)
- [단독] 남주혁, YG 떠나 숲으로 간다..공유 한솥밥
- '친한예능' 샘 해밍턴, 셋째 시험관 시술 고백 "딸 낳고 싶어"
- '불청' 안혜경 "구본승과 3개월 계약연애, 父한테 전화와"
- [단독] '中사업가와 결혼' 성은채, 2월 득남 #유도 분만 #황금보 #코로나19(종합)
- 양준일 측 "예정된 예능無..일부 방송+음반작업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