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배우 정하율, '오 마이 베이비' 캐스팅..장나라·고준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배우 정하율이 tvN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에 캐스팅됐다.
12일 소속사 iMe KOREA(아이엠이 코리아)는 "소속 배우 정하율이 올 상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인 배우 정하율이 tvN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에 캐스팅됐다.
12일 소속사 iMe KOREA(아이엠이 코리아)는 “소속 배우 정하율이 올 상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오 마이 베이비'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당당 육아지기자 장하리(장나라 분)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필수 로맨스로, 정하율은 극중 장나라와 같은 육아 잡지사의 광고팀 직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정하율은 그간 다양한 웹드라마와 광고, 뮤직비디오 등을 통해 대중에 얼굴을 알린 iMe KOREA 소속 신인 배우로, 매력적이면서 수려한 페이스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2020 유망주’로 불리고 있어 이번 드라마에서의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tvN 상반기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오 마이 베이비’는 장나라를 비롯해 고준, 박병은, 정건주 등 탄탄한 출연진뿐 아니라, ‘보이스3’, ‘터널’ 등의 남기훈 PD와 노선재 작가가 각각 연출과 대본 집필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네이버에서 한국경제 뉴스를 받아보세요
▶ 한경닷컴 바로가기 ▶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의반' 이하나, 김성규 앞 고개 빼꼼→해사한 미소까지..관계 궁금증 UP
- '그 남자의 기억법' 김동욱X문가영, 시선압도 캐릭터 포스터 공개
- 세정, 새 앨범 '화분'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귀 호강 발라드 예고
- 추화정, '미스터트롯' 김호중 경연곡 커버..김호중 "항상 응원하겠다" 화답
- '유퀴즈' 눈물 쏟은 유재석의 진심 "괜찮다고 하시는데 마음이 아파서"
- '58억 건물주' 이효리, 임차인들에..파격 선언
- 한지혜, 검사 남편 따라간 곳이..깜짝 근황
- 함소원, 시어머니에 잔소리하더니 결국..깜짝
- '전현무 여친' 이혜성 "천만원 부당수령 사실은.."
- 방탄소년단 리더가 왜?"울화통 터지고 속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