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캐리어 에코 인버터 창문형 에어컨'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리어에어컨이 '캐리어 에코 인버터 창문형 에어컨'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으로, 실내 온도에 따라 냉방을 자동으로 조절해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를 차단한다.
창문만 있으면 설치 기사 도움 없이 아이방, 옷방, 공부방 등 에어컨이 필요한 장소 어느 곳이든지 소비자가 직접 설치해 사용할 수 있다.
'24시간 타이머 기능'도 있어 자동 켜짐과 꺼짐, 예약 설정이 가능해 외출 시에도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으로, 실내 온도에 따라 냉방을 자동으로 조절해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를 차단한다. 냉방면적도 22㎡(약 7평)로 크다.
9가지 바람 선택, 와이드 바람 날개, 조용 운전 모드 등 다양한 기능도 적용했다. ‘조용 운전 모드’는 자동으로 에어컨 온도를 일정하게 조절하고 저소음으로 가동하는 기능으로 취침 시 사용하기 좋다. 또 좌우로 퍼지는 와이드 바람 날개를 부착해 설치 방향에 관계없이 시원한 공기를 더욱 멀리까지 전달할 수 있다.
설치와 운반이 간편한 것도 장점이다. 창문만 있으면 설치 기사 도움 없이 아이방, 옷방, 공부방 등 에어컨이 필요한 장소 어느 곳이든지 소비자가 직접 설치해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탈부착이 가능한 분리형 에어필터를 적용해 물 세척이 쉬우며 위생적이다.
‘24시간 타이머 기능’도 있어 자동 켜짐과 꺼짐, 예약 설정이 가능해 외출 시에도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다. ‘히든 디스플레이 모드’로 버튼 조명을 어둡게 조절할 수도 있다.
‘캐리어 에코 인버터 창문형 에어컨’은 홈쇼핑 채널, 전국 캐리어에어컨 전문점 및 온라인 공식직영 캐리어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시행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에 따라 오는 12월 31일까지 구입 시 구매 비용의 10% 환급도 가능하다.
김호준 (kazzy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교수가 제자 끌고가 성폭행" 경희대 대학원 파문
- "2m 날아가 기절" 서울역 폭행 피해자 "기다렸다는 듯 얼굴 가격"
- '미국 폭동' 윤현숙 "유리창 깨지고..총소리" 공포감 호소
- KBS 여자화장실 몰카범, '개콘 출연' KBS 공채 개그맨?
- '현충일' 토요일인데..대체공휴일 적용 안 되나
- 안철수의 대구 러브콜..'호남 사위'→'TK 적자' 변신 포석?
- '집단 커닝' 인하대 의대생 91명 모두 0점 처리
- 윤미향 나비기금 2012년 계좌, 개인 명의로 혼용 아니다
- '서울역 묻지마 폭행' 피해자 "남자였어도 당했을까요?"
- 해외로 떠난 기업 돌아오라는 정부..법인세 감면 등 파격 지원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