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 오브 프레이' 할리 퀸의 반란, 로튼토마토 신선도 9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가 언론과 관객들의 역대급 호평 속에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2월5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영화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가 5만6,884명의 관객을 동원해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은 개봉과 동시에 국내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영화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가 언론과 관객들의 역대급 호평 속에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제대로 미친 할리 퀸의 컬러풀한 매력에 로튼토마토 신선도 92%라는 압도적인 수치를 달성해 전 세계적인 흥행 돌풍이 시작되고 있다.
2월5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영화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가 5만6,884명의 관객을 동원해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이는 할리 퀸이라는 독보적인 캐릭터부터 개성 넘치는 버즈 오프 프레이팀의 통쾌한 액션, 팝아트를 연상케 하는 컬러풀한 비주얼, 온몸을 들썩이게 하는 흥겨운 OST,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까지 영화의 면면에 대한 관객들의 호평이 이뤄낸 결과.
이와 함께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가 세계적인 영화 비평 사이트인 로튼토마토에서 신선도 92%라는 놀라운 수치를 기록해 화제를 모은다. 이는 영화의 탄탄한 완성도를 증명하는 것으로 세계적인 흥행 열풍을 예고한다.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은 개봉과 동시에 국내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할리 퀸 하나로 모든 게 만족”, “캐릭터들이 너무 매력적”, “마고 로비의 매력 제대로!”, “오함마로 뚝배기를 시원하게 갈기는 맛이 짜릿!”, “액션이 뛰어나고 음악이 좋다”, “최고입니다! 강력추천해요!”, “신선하고 유쾌한 영화. 영상미도 예쁘고 보는 내내 속이 시원했다”, “해방이라는 단어를 어떻게 하면 이렇게도 멋지게 표현할 수 있을지 최고라는 말 밖에 안 나온다", “이젠 DC 영화도 기다려지게 만든다” 등 영화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전하며 강력 추천했다.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은 조커와 헤어지고 자유로워진 할리 퀸이 빌런에 맞서 고담시의 여성 히어로팀을 조직해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솔로 무비다. 2020년 DC의 첫 주자로서 ‘원더 우먼’, ‘아쿠아맨’, ‘조커’에 이어 또 한 번의 성공을 예고하는 작품이다. (사진=워너브러더스코리아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보미, 아나운서 단아함 지운 수영복 몸매 '청순 글래머'[SNS★컷]
- 레이양, 손바닥만 한 비키니론 가릴 수 없는 볼륨감[SNS★컷]
- 돌싱 서동주 "이혼에도 계급 있어 이등병~병장, 전우애 느낀다"스탠드업[어제TV]
- 설현, 비키니 입고 깜찍 브이..눈이 다 시원해져[SNS★컷]
- 꿈에도 모를 두 미녀 패악질, G 눈치보며 으악 vs F 눈 돌면 악마처럼 [여의도 휴지통]
- 박세리 박물관급 레전드 집 공개, BAR에 테라스까지 "미드 보는 줄"
- "여전한 탄력 몸매" 엄정화, 믿기지 않는 비키니 자태[SNS★컷]
- 짠돌이 톱스타 A 고가 선물공세 열애설 분노 "새해 더 부자되세요" [여의도 휴지통]
- 정정아 신혼집 공개, 24K 금 장식 오토바이까지 "돈 덩어리"[결정적장면]
- 박은지 하와이 해변 수영복 도발, 걸그룹 뺨친 매끈 각선미[SNS★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