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의 그녀' 바바라 팔빈, 한국남자들이 선택한 화보장인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적인 슈퍼모델 바바라 팔빈(26)이 맥심 코리아 선정 '핸드브라 톱10'화보에서 영예의 1위를 차지했다.
2014년에 코스메틱 브랜드 홍보를 위해 한국을 방문한 팔빈은 "지드래곤은 패셔니스타다. 한국까지 왔는데 만나지 못해 아쉽다. 전화나 SNS로 연락하고 싶다"고 말해 화제를 일으켰다.
이후 팔빈은 보그, 엘르 등 세계적인 패션잡지의 화보를 장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러 차례 한국을 방문하는 등 우리에게도 친숙한 바바라 팔빈은 에릭남, 빅뱅의 지드래곤과의 친분으로 화제를 일으켰다. 2014년에 코스메틱 브랜드 홍보를 위해 한국을 방문한 팔빈은 “지드래곤은 패셔니스타다. 한국까지 왔는데 만나지 못해 아쉽다. 전화나 SNS로 연락하고 싶다”고 말해 화제를 일으켰다. 이후 한국팬들에게는 ‘지드래곤의 그녀’로 불리며 큰 관심을 갖게 됐다.
헝가리 부다페스트 출신인 팔빈은 13세 때 길거리 캐스팅되며 모델로 데뷔했다. 2010년에 런던, 파리, 뉴욕과 함께 세계 4대 패션위크로 불리는 밀라노 패션위크 런웨이에 서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팔빈은 보그, 엘르 등 세계적인 패션잡지의 화보를 장식했다.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 루이 뷔통, 샤넬의 대표모델로 활동했다.
2012년에는 전세계 슈퍼모델들의 꿈인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에서 자태를 뽐냈고 2014년에는 ‘헤라클레스‘에도 출연하며 배우로도 입문했다.
또한 팔빈은 2016년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수영복 특집판의 ’Rookie of the Year‘에 뽑힌 데 이어 이후 내리 4년 동안 특집판의 메인 모델로 화보를 장식했다.
rainbow@sportsseoul.com 사진출처 | 바바라 팔빈 SNS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핑크 레깅스는 처음이지?..류세비, 꿀벅지 과시
- 박명수 아내 한수민, SNS 허위 광고 '적발'
- 지드래곤의 그녀, 팔 올리다 그만 '깜짝 노출'
- 비닐하우스 맛본 SK 최정 "농사 이유 알겠다"
- 반려묘 치료비로 3천만 원 썼다는 모델
- '살림남' CP가 밝힌 김승현의 러브스토리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