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걸' 퀸와사비·타쿠와, 뽀뽀 퍼포먼스에 단체 경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DJ 퀸 와사비(본명 김소희)와 래퍼 타쿠와(본명 김정석)가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퀸 와사비와 타쿠와는 지난 11일 방송된 Mnet 'GOOD GIRL: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에서 '신토 booty'라는 곡으로 무대를 꾸몄다.
퀸 와사비는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트월킹 춤을 추며 무대 위 열기를 고조시켰다.
이때 퀸 와사비가 타쿠와 목을 잡고 뽀뽀 퍼포먼스를 보이자 무대를 지켜보던 출연진은 물론 관객석까지 깜짝 놀라는 모습이 카메라에 잡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토 booty' 곡으로 무대 꾸민 두 사람…라비 꺾을까
[더팩트|이진하 기자] 가수 겸 DJ 퀸 와사비(본명 김소희)와 래퍼 타쿠와(본명 김정석)가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퀸 와사비와 타쿠와는 지난 11일 방송된 Mnet 'GOOD GIRL: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에서 '신토 booty'라는 곡으로 무대를 꾸몄다. 퀸 와사비는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트월킹 춤을 추며 무대 위 열기를 고조시켰다. 이후 피처링을 맡은 타쿠와가 무대 중앙에 등장하며 화려한 랩 기술을 뽐냈다.
이때 퀸 와사비가 타쿠와 목을 잡고 뽀뽀 퍼포먼스를 보이자 무대를 지켜보던 출연진은 물론 관객석까지 깜짝 놀라는 모습이 카메라에 잡혔다.
이 모습을 본 AB6IX 멤버들은 "빌보드 어워드인 줄 알았다"고 말했고, 가수 이대휘는 "두 분 사귀는 사이인가?"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퀸 와사비는 방송이 끝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맛을 한 번 볼까?"란 글과 함께 키스 장면을 캡처해 업로드했다. 타쿠와도 "와사비맛 그녀"란 댓글을 남기며 훈훈한 모습을 자아냈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ssent@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F포착] '배구여제' 김연경의 'NO 마스크', 흥국생명 기자회견 '옥에 티'
- 윤계상·이하늬, 7년 공개 열애 마침표.."동료로 남기로"
- [TF사진관] 곽상도, '마포 쉼터 소장 죽음에 의문 제기'
- [TF사진관] 미인들의 아름다운 경쟁..'2020 미스인터콘티넨탈' 서울대회
- '여성 스태프 성폭행 혐의' 강지환 2심도 집유
- [TF초점] '위안부 쉼터' 소장의 비극..풀리지 않는 의문들
- '너도 맛있니? 그럼 합치자!' 식품업계 '퓨전 마케팅' 뜬다
- 류승범 측 "외국인 여자친구 있어..6월 출산 후 결혼"
- 양준일, 女 스태프 중고차에 비유 논란..사과문도 비판
- [TF포토] 서진영, '시선 강탈하는 레드 드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