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트맨' 크리스찬 베일, 마블 입성?..'토르4' 논의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찬 베일이 '토르: 러브 앤 썬더' 출연을 논의 중이다.
6일(현지시각) 미국 매체 콜라이더에 따르면 크리스찬 베일이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 '토르: 러브 앤 썬더' 출연을 논의 중이다.
크리스찬 베일이 '토르: 러브 앤 썬더'에서 맡게 될 역할에 대해서는 알려진 게 없다.
앞서 '토르: 러브 앤 썬더' 연출을 맡은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은 "'토르: 러브 앤 썬더'는 오는 8월 호주에서 촬영이 시작된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찬 베일이 '토르: 러브 앤 썬더' 출연을 논의 중이다.
6일(현지시각) 미국 매체 콜라이더에 따르면 크리스찬 베일이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 '토르: 러브 앤 썬더' 출연을 논의 중이다. 그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배트맨' 시리즈에서 배트맨으로 출연했다. DC 배트맨의 상징 같았던 그가 마블영화 출연을 검토하고 있는 것.
크리스찬 베일이 '토르: 러브 앤 썬더'에서 맡게 될 역할에 대해서는 알려진 게 없다. 다만 팬들은 베일이 빌런인 베타 레이 빌, 다리오 아거, 발데르 더 브레이브, 고르 더 갓 버처 중 한 명을 맡을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앞서 '토르: 러브 앤 썬더' 연출을 맡은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은 "'토르: 러브 앤 썬더'는 오는 8월 호주에서 촬영이 시작된다"라고 밝혔다.
그는 '토르: 러브 앤 썬더'에 등장하는 토르는 2명이라고 말했다. 이어 "나탈리 포트만은 토르다. 그리고 원래 토르인 크리스 헴스워스도 있다. 나탈리 포트만은 여성 토르라고 불리지 않는다. 그는 코믹스에서 '마이티 토르'로 불린다"고 설명했다.
타이카 와이티티는 '토르: 라그나로크'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8억 5400만 달러(한화 약 1조 72억 원)를 벌어들였다.
한편 '토르: 러브 앤 썬더'는 오는 2021년 11월 개봉한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프듀' 엑스원 결국 해체..아이즈원은?
- 트와이스 지효 "관종이 계속 웅앵웅"..무슨일?
- 정우주, 끈 비키니만 입고 섹시美 폭발
- '송혜교와 이혼' 송중기, 소속사 나가더니 결국..
- 소지섭♥조은정, 첫 만남 공개..손예진 '민망'
- '팬잘알♥' 방탄소년단 진, 팬플러스 'KPOP 팬사랑꾼 아이돌' 1위 | 스타뉴스
- 전현무, 박나래 경찰 조사 받은 뒤 "올 것이 왔다..죽을 날 알고 있어" 작심 발언[나혼산] | 스타뉴
- 오윤아, '입시 실패' 발달장애 민이와 떠났다..아들 향한 사랑 가득 | 스타뉴스
- 비, ♥김태희·두 딸에 서운함 폭발 "내가 다 먹어야 해"[시즌비시즌] | 스타뉴스
- "뷔 이용하지마"민희진 카톡 증거제출에 글로벌 팬 분노 메시지 쏟아내[K-EYES]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