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그래피티 거장 존 원과 30주년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 트윈스가 세계적인 그래피티 아티스트 존 원(Jon One)과 손잡고 독창적 디자인의 창단 30주년 기념 상품을 출시한다.
존 원과 LG는 2016년 LG전자 제품 디자인을 하면서 인연을 맺고 지속적으로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30주년 기념 상품은 2020년 한 해 동안만 판매하는 한정판 상품이다.
존 원이 직접 디자인한 30주년 기념 패턴이 담겨있는 반팔티, 후드티 등 의류 6종과 기념구, 키링, 핸드폰 케이스 등 잡화 18종으로 총 24종이 출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윤세호기자] LG 트윈스가 세계적인 그래피티 아티스트 존 원(Jon One)과 손잡고 독창적 디자인의 창단 30주년 기념 상품을 출시한다.
그래피티는 건물 벽면, 교각 등 야외 건축물에 스프레이 페인트로 그린 그림을 뜻한다. 뉴욕 슬럼가에서 빈민들이 사회에 대한 불만을 나타내는 낙서에서 시작됐는데 인종차별 반대 등 사회적 메시지를 담은 작품들이 나오면서 현대미술의 한 장르로 인정받고 있다.
존 원은 거리의 낙서를 미술의 한 장르로 발전시킨 예술가로 평가받는다. 현대 미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5년 프랑스 최고 훈장인 레지옹 도뇌르를 수상했다. 존 원과 LG는 2016년 LG전자 제품 디자인을 하면서 인연을 맺고 지속적으로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30주년 기념 상품은 2020년 한 해 동안만 판매하는 한정판 상품이다. 존 원이 직접 디자인한 30주년 기념 패턴이 담겨있는 반팔티, 후드티 등 의류 6종과 기념구, 키링, 핸드폰 케이스 등 잡화 18종으로 총 24종이 출시된다.
상품판매는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6월 5일 오후 2시까지 예약판매로 진행된다. 예약 판매 기간동안 구매자에 한해서 10~15% 할인가로 판매한다. 상품 중 의류는 인터파크 트윈스 팀 스토어, 잡화류는 씨앤드제이 트윈스 굿즈샵에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ng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순 대학생 모델, 당돌한 발언 "만지고 싶게.."
- 몸매 실화냐? 로드걸, 터질 듯한 볼륨감 자랑
- "댓글 기분 나쁘다" 동료 집 찾아가 때린 래퍼
- 정근우 리터치 득점 무효, 문제의 심판조 또..
- 노수광 12회말 끝내기, 친정 KIA 울렸다
- 화사, 긴 생머리에 어깨 훤히 드러낸 채..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