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인스타그램에 지코 '아무노래' 댄스→핑클X윤아 "반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후배 가수 지코의 '아무노래' 챌린지에 동참하며 실검을 장악하는 등 반응이 뜨겁다.
공개된 영상 속 이효리는 노란색 상의를 입고 지코의 '아무노래' 음악에 맞춰 춤추고 있다.
우선 '아무노래' 챌린지의 당사자인 지코는 "우왓 감사합니다"라며 영광스럽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코는 지난 13일 신곡 '아무노래' 발매를 앞두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산슬(유재석), 장성규, 피오, 헨리 등에게 "아무 노래나 틀어달라"는 신곡 스포 영상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효리는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 love this song 아무렇게나 춤춰"라는 글과 함께 하나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효리는 노란색 상의를 입고 지코의 '아무노래' 음악에 맞춰 춤추고 있다. 이효리는 여전히 끼가 넘치는 표정과 춤 실력을 자랑하며 완벽한 '연예인' 아우라를 자랑했다. 특히 이효리의 밝은 눈웃음이 보는 이들에게까지 즐거움을 선사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어 핑클 멤버들의 지원사격도 이어졌다. 옥주현, 이진, 성유리는 각각 "매력 쩔어", "꺄 귀여운 횰리더" 등의 댓글을 달며 여전한 핑클 멤버들끼리의 케미를 자랑했다.

이효리의 게시글 업로드 직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이효리'가 등장하며 그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를 접한 다수의 네티즌들은 "역시 이효리", "언니 SNS 자주 해주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후 SNS에는 '아무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아무노래챌린지'가 큰 유행으로 확산되었다. '아무노래'는 '아무노래챌린지'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발매 이후에도 실시간 차트 1위를 유지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델 신재은, 남자 속옷만 입고 알몸 노출 '헉'
- 한채아, 차세찌 논란 후 근황..어떻길래?
- 새해목표 '다이어트' 이것만 알면 끝? '꿀팁大방출'
- '파격·아찔' 몸매 노출 포켓걸, 비키니 화보 대방출
- 안지현 치어, 터질듯한 볼륨감 아찔 수영복 자태 '헉'
- 77개국 1위! 방탄소년단 뷔, 구글 트렌드 '2025년 최다 검색 K팝 스타'
- 방탄소년단 정국, '스포티파이 최다 스트리밍 음원+정규 앨범' 아시아 아티스트 등극 | 스타뉴스
- '갑질 논란' 현주엽 "40kg 빠져..큰아들 휴학 후 정신과 다녀"[아빠하고 나하고] | 스타뉴스
- '에릭♥' 나혜미, 두 아들 얼굴 공개..짱구 볼살+붕어빵 눈매 "우리 강아지들"[스타이슈] | 스타뉴
- 이서진, 2세 질문에 솔직 답변 "무자식 상팔자..결혼 생각 없다"[비서진][★밤TV]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