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완구 '엄마까투리', 롯데마트·토이저러스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엄마까투리'의 공식 수입사인 잼버스코리아는 3일 롯데마트·토이저러스 22개 매장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엄마까투리'는 지난 11월말 시즌3로 돌아와 EBS 및 대교어린이, 재능TV에서 절찬리에 방영되고 있는 애니메이션이다.
아이들 사이에 엄마까투리 애니메이션이 꾸준한 인기를 끌면서 이와 관련한 유아장난감 역시 구매가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다.
'뮤직드럼피아노'는 피아노와 드럼이 결합된 제품으로 엄마까투리 애니메이션 OST가 수록돼 아이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엄마까투리'의 공식 수입사인 잼버스코리아는 3일 롯데마트·토이저러스 22개 매장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엄마까투리'는 지난 11월말 시즌3로 돌아와 EBS 및 대교어린이, 재능TV에서 절찬리에 방영되고 있는 애니메이션이다.
아이들 사이에 엄마까투리 애니메이션이 꾸준한 인기를 끌면서 이와 관련한 유아장난감 역시 구매가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다.특히 런칭 이후 아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럭스 트리하우스'와 '어드벤처 플레이하우스'는 엄마까투리 캐릭터 피규어가 포함돼 있어 역할놀이가 가능한 제품이다.
'뮤직드럼피아노'는 피아노와 드럼이 결합된 제품으로 엄마까투리 애니메이션 OST가 수록돼 아이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이들은 악기놀이를 통해 리듬감을 익히고 감각을 발달시킬 수 있다.
이외에도 까투리버스,노래하는까투리 등 16가지의 완구들이 준비돼 있어 다가오는 어린이날, 다양한 행사와 함께 이벤트로 고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한편, 코로나19 여파로 '집콕족'이 늘면서 유아장난감 시장도 때아닌 호황을 맞으면서 롯데마트 완구매장인 토이저러스의온라인몰은지난 2월 18일부터 3월 2일 2주간의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3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정승훈기자 april24@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쪼그라든 매출.. 골목상권의 '비명'
- "견제·균형 무너진 서울의 미래 밝히겠다"
- "얼어붙은 단말기 유통시장 살리자".. 단통법 재개정 수면위로
- 새 아파트 입주물량 쏟아졌는데.. 강동區 전세가격 오히려 올랐다
- "코로나19 치료제로 기회 잡자" 제약·바이오 10여곳 임상 추진
- 원안위, 국내 최초 원전 고리 1호기 해체 승인… 원전 해체 시장 열렸다
- "선생님, 보험 안 돼도 로봇수술로 해주세요"…수술 로봇 수입 1년 새 57% 증가
- 트럼프, 이란과 핵협상 한다면서 무력충돌 가능성도 제기
- 하반기 산업기상도 반도체·디스플레이 `맑음`, 철강·자동차 `흐림`
- `6조 돌파`는 막아라… 5대은행, 대출조이기 총력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