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 예쁨 다 있네"..송지아, 화보급 초등학교 졸업사진 [★SHOT!]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연수가 딸 송지아의 초등학교 졸업사진을 공개했다.
박연수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졸업"이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사진은 다름아닌 송지아의 초등학교 졸업사진이다.
박연수는 "요즘 초등학교 졸업사진은 포즈가 자유롭네요. 우리 때는 정자세로 미소만 살짝인데, 아무 탈 없이 6년 동안 잘 다녀줘서 고맙고, 건강이 최고인데 아픈데 없이 커줘서 너무나 또 고맙다. 사랑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배우 박연수가 딸 송지아의 초등학교 졸업사진을 공개했다.
박연수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졸업”이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사진은 다름아닌 송지아의 초등학교 졸업사진이다. 흰 티셔츠와 청바지를 입은 송지아는 상큼한 미소와 연예인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박연수는 “요즘 초등학교 졸업사진은 포즈가 자유롭네요. 우리 때는 정자세로 미소만 살짝인데, 아무 탈 없이 6년 동안 잘 다녀줘서 고맙고, 건강이 최고인데 아픈데 없이 커줘서 너무나 또 고맙다. 사랑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송지아는 MBC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최근에는 프로 골퍼를 목표로 열심히 연습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