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시은, 배성재 가방 공개 "'철파엠' 놀러 온 성재 선배" [TD#]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시은 아나운서가 배성재 아나운서의 얼굴이 그려진 에코백을 공개했다.
주시은 아나운서는 29일 자신의 SNS 스토리(24시간 동안 게시물이 공유되는 서비스) 기능을 통해 "'철파엠'에 놀러 온 성재 선배"라며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이날 주시은 아나운서는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에 출연해 자신의 꿈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주시은 아나운서가 배성재 아나운서의 얼굴이 그려진 에코백을 공개했다.
주시은 아나운서는 29일 자신의 SNS 스토리(24시간 동안 게시물이 공유되는 서비스) 기능을 통해 "'철파엠'에 놀러 온 성재 선배"라며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배성재의 얼굴이 그려져 있는 검은색 에코백이 담겨 있다. 특히 짙은 눈썹과 큰 코가 배성재의 특징을 대변했다.

한편 이날 주시은 아나운서는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에 출연해 자신의 꿈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아나운서가 안 됐다면 어떤 일을 하고 있었을 것 같냐"는 김영철의 질문에 "아나운서가 아니라도 방송국 어디에선가 일하고 있지 않을까 싶다. 예전부터 막연하게 방송국에서 일하고 싶다고 생각했었다"고 답했다.
현재 주시은 아나운서는 '철파엠' 고정 게스트 출연 이외에도, SBS 교양프로그램 '톡톡 정보 브런치', 스포츠 프로그램 '풋볼 매거진 골' 등의 진행을 맡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주시은 인스타그램]
배성재|주시은|철파엠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여배우도 당했다, 누드사진 유출 '해킹 주의보'
- 여가수 A씨, 의문남과 낯뜨거운 애정행각 포착
- 초등학생 범죄 사회문제로, 흉기 사건까지
- 여가수 A 가슴수술 겨낭한 네티즌
- 프로농구 선수 J, 도심 걸거리서 음란 행위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