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다은, KBS 새 주말 '한번 다녀왔습니다' 합류..이정은과 호흡[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다은이 KBS 2TV 새 주말 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에 합류한다.
소속사 이안이엔티는 22일 "송다은이 '한번 다녀왔습니다'에 출연한다"며 "극중 초연(이정은 분)과 함께 동고동락하는 엉뚱발랄한 가연 역을 맡았다"고 밝혔다.
송다은은 지난 2011년 드라마 '지고는 못살아'로 데뷔 후, 드라마, 광고, 라디오, 예능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손효정 기자] 배우 송다은이 KBS 2TV 새 주말 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에 합류한다.
소속사 이안이엔티는 22일 "송다은이 '한번 다녀왔습니다'에 출연한다"며 "극중 초연(이정은 분)과 함께 동고동락하는 엉뚱발랄한 가연 역을 맡았다"고 밝혔다. 송다은의 연기 변신이 기대된다.
'한번 다녀왔습니다'는 바람 잘날 없는 송가네의 파란만장한 이혼 스토리로 시작해 결국 사랑과 가족애로 따뜻하게 스며드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송다은은 지난 2011년 드라마 '지고는 못살아'로 데뷔 후, 드라마, 광고, 라디오, 예능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한번 다녀왔습니다'는 KBS 2TV '아버지가 이상해' 이재상 PD가 메가폰을 잡고, tvN '아는 와이프' 양희승 작가가 집필하는 작품이다. 배우 천호진, 차화연, 김보연, 이정은, 안길강, 이민정, 이상엽, 오대환, 오윤아, 이초희, 임정은 등이 출연한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 사진=이안이엔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던패밀리' 이재용 "재혼 1년 만에 암 투병.. 아내 권유로 늦둥이 낳아"
- '아는형님' 배정남이 1년간 헬스장 못간 사연
- 고은아, 여배우 이간질→前 소속사 폭행..연예계 폭로ing [종합]
- 건나블리 동생 태어났다..박주호 아내 셋째 출산 [공식]
- 김건모, '배트맨 티셔츠' 입고 경찰 출석? "경솔 vs 항변" [이슈리포트]
- '사람이 좋다' 허경환 "동업자 배신으로 20~30억 빚, 힘들었다"
- '연애의 참견' 대출 때문에 파혼당한 고민녀에 참견러들 "천운이다"
- 박지민, 성희롱 악플에 따끔한 일침.."정신 차려" [종합]
- 엑소 첸, 깜짝 결혼 발표..엇갈린 팬심 "당황" VS "응원" [이슈리포트]
- [T포토] 승리 '또 한번 구속 갈림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