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 내 폭포 있는 전원 타운하우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우개발이 경기도 여주시 오금동에 짓는 전원 타운하우스 단지 '더 블루힐즈'를 분양 중이다.
더 블루힐즈는 1·2단지 총 106가구로 구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1단지는 이르면 올 상반기에 입주가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분양 관계자는 "여주에서 분양한 다른 단지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다양한 공원과 조경시설이 블루힐즈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우개발이 경기도 여주시 오금동에 짓는 전원 타운하우스 단지 '더 블루힐즈'를 분양 중이다.
더 블루힐즈는 1·2단지 총 106가구로 구성된다. 이번에 분양하는 1단지는 54가구다. 분양 관계자는 "1단지는 이르면 올 상반기에 입주가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 블루힐즈가 들어설 여주시에는 고속도로 IC(나들목)가 7개 있어 서울 등 수도권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기 편리하다. 단지에서 차로 제2 영동고속도로 대신IC까지는 10분, 영동고속도로 여주IC까지 10분 걸린다. 판교에서 여주까지 이어지는 경강선도 이용할 수 있다. 여주역에서 판교역까지 열차로 50분 걸린다. 2023년이면 여주에서 강원도 서원주까지 이어지는 경강선 연장 구간도 개통할 예정이다.
단지 주변에는 농협하나로마트와 경강선 여주역, 은행, 법원, 오학초등학교 등의 생활시설이 있다. 신륵사 주변 관광지, 남한강 수상레저센터 등 관광시설도 차로 5~10분이면 닿을 수 있다.
더 블루힐즈는 고객 요구에 따라 주택 면적과 맞춤형 설계를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단지 내에는 인공폭포와 분수공원, 정자 쉼터, 자작나무숲 공원, 지압 산책로 등을 조성할 예정이다.
단지는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주거 환경이 쾌적하다. 단지 주 출입도로는 폭이 12m로 넓고, 단지 내에는 폭 8m 2차선 도로가 만들어질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여주에서 분양한 다른 단지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다양한 공원과 조경시설이 블루힐즈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분양 가격은 대지 면적 331㎡(59㎡ 주택 포함) 기준 1억3800만원이다. 전체 금액의 50%를 대출받을 수 있어 실제 필요한 최소 투자금은 6900만원이다. 직접 주택을 짓기를 원하는 경우 토지 331㎡만 7500만원에 살 수 있다. 땅만 사더라도 대출이 나오기 때문에 3700만원이 있으면 상하수도와 전기, 통신 등 기반 시설을 갖춘 택지를 분양받을 수 있는 셈이다.
홍보관은 여주시 오학동 오학초등학교 근처에 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토허구역 피한 서울 역세권 주상복합 ‘마피’가 1.5억원?
- 제미나이로 반등한 구글, 올해 영입한 AI 인재 20%는 ‘전 직원’
- 탈(脫) 플라스틱 정책 필요하지만…일회용 컵 유료화에 커지는 우려
- 고려아연 vs 영풍·MBK, 美제련소 유증 가처분 판단 임박하자 ‘치열한 공방’
- [정책 인사이트] 공공주택에 국민연금 투입? 싱가포르는 어떻게 하기에…
- [인터뷰] 코스닥 입성한 인공지능 플랫폼 기업 ‘노타’… 채명수 대표 “삼성전자·퀄컴·ARM에 A
- 효능 넘어 비용의 문제로…비만 치료제 급여화, 한국의 선택은
- “프로필명 ‘MAGA’로 바꿔야 하나”… 미국 여행 앞두고 SNS 검열 불안
- [Why] 뉴질랜드 해안가 저택에 美 부호들 시선이 쏠리는 이유
- “개인정보 털린 김에 中에 팔자”… 틱톡·테무 ‘보상 가입’ 줄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