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하오, 다친 이유 묻는 잼잼이에 "난 늙어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오와 잼잼이의 알콩달콩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윽고 익숙한 목소리에 하오가 뒤를 돌아봤고 문희준과 잼잼이 부녀가 나타났다.
차를 타고 이동하던 중 잼잼이는 "진짜 여행하는 것 같아"라며 하오에게 "재밌을 것 같아?"라고 물었다.
잼잼이는 밴드를 붙인 하오의 손가락에 '후후' 바람을 분 후 "괜찮아 이제?"라고 묻는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승진 기자 = 하오와 잼잼이의 알콩달콩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하오와 잼잼이의 만남이 그려졌다.
이날 밖으로 나온 개리 하오 부자는 캐리어를 끌고 밖으로 나와 누군가를 기다렸다. 이윽고 익숙한 목소리에 하오가 뒤를 돌아봤고 문희준과 잼잼이 부녀가 나타났다.
차를 타고 이동하던 중 잼잼이는 "진짜 여행하는 것 같아"라며 하오에게 "재밌을 것 같아?"라고 물었다. 이에 하오는 "안 재밌을 것 같아"라고 대답했고 잼잼이의 시무룩한 표정이 그려지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하오는 잼잼이의 손가락에 자신과 똑같이 밴드를 붙인 걸 발견하고는 "왜 다쳐써?"라고 물었다. 이에 잼잼이는 "몰라. 하오는 왜 다쳤어?"라고 되물었다. 하오는 "난 늙어서"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오의 말을 듣던 아빠 개리는 "아토피 때문에 긁어서 그런 거잖아"라고 설명했다. 잼잼이는 밴드를 붙인 하오의 손가락에 '후후' 바람을 분 후 "괜찮아 이제?"라고 묻는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