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 "결혼 생각 아직, 자유롭고 싶다" [인터뷰 맛보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유빈이 결혼 생각을 밝혔다.
유빈은 19일 서울 강남구 모처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네 번째 싱글 앨범 '넵넵(ME TIME)'을 비롯해 근황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유빈이 설립한 르엔터테인먼트 1호 연예인 혜림은 최근 7년간 연애해 온 태권도 선수 신민철과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한편, 유빈은 새 디지털 싱글 '넵넵'을 21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가수 유빈이 결혼 생각을 밝혔다.
유빈은 19일 서울 강남구 모처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네 번째 싱글 앨범 '넵넵(ME TIME)'을 비롯해 근황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유빈이 설립한 르엔터테인먼트 1호 연예인 혜림은 최근 7년간 연애해 온 태권도 선수 신민철과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에 대해 유빈은 "사실 1년 전부터 알고 있었다. 우리는 그동안 만나온 과정을 봤기 때문에 정말 축하해주고 기뻐했다. 내가 시집가는 기분이 든다"라고 말했다.
이어 유빈은 자신의 결혼 생각을 솔직하게 밝혔다. 그는 "아직인 것 같다. 자유롭고 싶다. 근데 요즘 MBC 예능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를 보면서 하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라며 "결혼은 자연스럽게 하고 싶다. 결정을 해두면 잘 안 된다. 흘러가는 대로 살고 싶다"
한편, 유빈은 새 디지털 싱글 '넵넵'을 21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넵넵'은 '네'라고 하기엔 왠지 눈치가 보이는 사람들, 이른바 '넵병'에 걸린 사람들을 위한 일종의 위로 송 같은 곡이다. 마림바 소스로 시작하는 테마와 훅(Hook) 부분 피아노 테마들이 귀를 사로잡는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르엔터테인먼트]
넵넵|유빈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다니엘 소속사, 악플러 근절 나선다
- 톱스타 부부, '코로나 19' 피해자·의료진에 24억 기부
- 개그우먼 김민경, 인간 지게차? 160kg 번쩍
- 마흔넷 장민호, 방송서 공개 소개팅..이상형은 수지
- '미스터트롯' 진선미 등, KBS는 출입제한?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