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아린,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 주인공 발탁..데뷔 첫 연기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마이걸(OH MY GIRL) 아린이 데뷔 후 연기에 첫 도전한다.
오늘(11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의 막내 아린이 tvN D '소녀의 세계'의 여주인공 오나리 역에 캐스팅 됐다"고 전했다.
앞서 오마이걸의 막내 아린은 데뷔 초부터 독보적으로 청순한 비주얼과 상큼발랄한 매력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한편, 아린이 출연하는 tvN D '소녀의 세계'는 오는 4월 첫 공개되며 네이버 V LIVE를 통해 선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마이걸(OH MY GIRL) 아린이 데뷔 후 연기에 첫 도전한다.
오늘(11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의 막내 아린이 tvN D ‘소녀의 세계’의 여주인공 오나리 역에 캐스팅 됐다”고 전했다.
아린이 맡은 오나리는 폭풍 다이어트에 성공해서 고등학교에 입학해 여러 사건을 통해 친구들과 함께 성장하고 진정한 우정에 대해 알아가게 되는 캐릭터다.
tvN D '소녀의 세계'는 네이버 월요일 웹툰 시리즈 어플 다운로드 수 700만 건을 기록한 화제의 웹툰을 원작으로, 고등학교 친구들의 우정과 성장 스토리를 통해 오직 친구가 '내 세계'의 전부였던 학창 시절의 사랑스러운 이야기를 담는다.
앞서 오마이걸의 막내 아린은 데뷔 초부터 독보적으로 청순한 비주얼과 상큼발랄한 매력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 연기 도전을 시작으로 향후 행보에도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한편, 아린이 출연하는 tvN D '소녀의 세계'는 오는 4월 첫 공개되며 네이버 V LIVE를 통해 선공개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네이버에서 한국경제 뉴스를 받아보세요
▶ 한경닷컴 바로가기 ▶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레스트' 박해진, 수렁에 빠진 핏빛 진흙 범벅 충격 자태 '투혼 폭발'
- '이태원 클라쓰', 드라마는 물론 OST까지 돌풍..각종 음원차트 상위권
- 골키퍼 정성룡, 코로나19 장기화로 취약계층 아동 위해 3천만원 기부
- '차이나는 클라스' 코로나19의 원인은 진짜 박쥐?..흥미진진 진실 공개
- '라스' 이하정, 남편 정준호와 특별한 첫 만남 스토리 공개
- '58억 건물주' 이효리, 임차인들에..파격 선언
- 한지혜, 검사 남편 따라간 곳이..깜짝 근황
- 함소원, 시어머니에 잔소리하더니 결국..깜짝
- '전현무 여친' 이혜성 "천만원 부당수령 사실은.."
- 방탄소년단 리더가 왜?"울화통 터지고 속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