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아이유 때문에 결혼 못 할 수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인나가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JTBC '77억의 사랑'의 '사랑해 보고서' 코너에서는 세계 각국의 리서치를 토대로 나라별 결혼 트렌드에 대해 이야기한다.
최근 진행된 '77억의 사랑' 녹화에서 '세계의 결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유인나는 "좋은 사람 있으면 결혼할 생각이 있다"며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그러던 중 유인나는 "사실 다른 건 문제가 아니다. 아이유 때문에 결혼을 못할 것 같다"라며 예상하지 못했던 발언을 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77억의 사랑’의 ‘사랑해 보고서’ 코너에서는 세계 각국의 리서치를 토대로 나라별 결혼 트렌드에 대해 이야기한다. 24일(월) 방송에서는 나라마다 특색을 자랑하는 결혼식과 황당한 결혼식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77억의 사랑’ 녹화에서 ‘세계의 결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유인나는 “좋은 사람 있으면 결혼할 생각이 있다”며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그러던 중 유인나는 “사실 다른 건 문제가 아니다. 아이유 때문에 결혼을 못할 것 같다”라며 예상하지 못했던 발언을 해 눈길을 끌었다.
유인나와 아이유는 연예계 대표 절친이다. 지난 2011년 KBS2 예능프로그램 ‘청춘불패’에 함께 출연한 이후 친분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아이유가 유인나에게 했던 말은 2월 24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77억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시내 (jss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사 거부한 신천지 10명중 2명 확진..필요시 체포"
- 진중권 "전광훈 집회 강행, 철딱서니 없다..황교안 말려야"
- 변정수, 코로나19 확산에 '손 소독제' 판매 논란..기부도 할 것
- "신천지, 이만희 형 장례식 촬영했을 것"
- 김민아, LCK 진행 중 병원行.."코로나19 결과 공유"
- '세계의 공장' 中 셧다운 장기화..글로벌 공급망 '흔들'
- 1평 남짓한 '잠만 자는 방'에 내몰린 청년들
- 봉태규 하시시박, 두 번째 만남에 청혼 그는 누구?
- 용인시 코로나19 확진자 가족 동선..소독·폐쇄 예정
- 文 "특단의 지원 강구"..결국 추경 카드 꺼내든 정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