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 BJ가 된 연우, 조커 메이크업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일 밤 10시 50분 방송될 채널A 새 금토드라마 '터치' 2회에서는 그룹 모모랜드를 탈퇴한 연우가 조커로 파격적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연우는 극 중에서 먹방과 뷰티 방송 BJ 정영아 역을 맡았다.
극에서 한수연과 정영아는 과거 아이돌 연습생 시절을 같이 보낸 사이로 지금은 한 집에 살고 있다.
'터치'는 빚쟁이 실업자로 전락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아이돌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이 만나 새로운 꿈을 찾아가는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4일 밤 10시 50분 방송될 채널A 새 금토드라마 ‘터치’ 2회에서는 그룹 모모랜드를 탈퇴한 연우가 조커로 파격적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연우는 극 중에서 먹방과 뷰티 방송 BJ 정영아 역을 맡았다.
홍수처럼 쏟아지는 먹방에 ‘특이한 커버 메이크업’으로 차별점을 찾은 그는 뛰어난 메이크업 실력을 가진 한수연(김보라 분)과 함께 다채로운 변신을 시도한다. 이후 조금씩 입소문을 내며 인지도를 쌓아갈 예정이다.
극에서 한수연과 정영아는 과거 아이돌 연습생 시절을 같이 보낸 사이로 지금은 한 집에 살고 있다. 서로의 모든 걸 속속들이 잘 알고 있는 둘도 없는 단짝이다.
‘터치’는 빚쟁이 실업자로 전락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아이돌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이 만나 새로운 꿈을 찾아가는 드라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만 보기 아까워"..장윤주 파격 화보, B컷도 예술
- 소녀시대 출신 티파니, 소파서 늘씬한 각선미 자랑
- "야해서 입지 못한 수영복"..가희, 두 아이 엄마 맞아? 명품 몸매 '눈길'
- 선미, 주차장서 '찰칵'..늘씬한 각선미 자랑
- 정다경 '속바지 보다 짧은 초미니 스커트'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
- 박나래, 55억 집 도난 후 새 집 공개…남자 방문에 누리꾼들 환호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