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이승기, 빗속의 사람 그리기 검사 진행 "외로움 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집사부일체' 멤버들이 마음 속 스트레스를 진단받았다.
5일 저녁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빗속의 사람 그리기 검사가 진행됐다.
이날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스트레스를 진단하는 '빗속의 사람 그리기' 검사를 받았다.
특히 전문가는 "그림 속 남자 얼굴에 표정이 있다. 흐뭇하고 기분 좋은 느낌의 표정"이라며 이승기가 스트레스를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타입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집사부일체' 멤버들이 마음 속 스트레스를 진단받았다.
5일 저녁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빗속의 사람 그리기 검사가 진행됐다.
이날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스트레스를 진단하는 '빗속의 사람 그리기' 검사를 받았다. 멤버들이 그린 그림을 통해 마음을 들여다보는 검사다.
그 중 이승기는 비를 많이 그린 자신의 그림에 대해 "별로 비를 많이 그렸다고 생각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전문가는 "다른 사람들이 봤을 때는 비가 많다고 보고 있다. 이런 게 지각의 차이"라며 "스트레스가 많아도 본인이 크게 느끼지 않는 것"이라고 분석했다.
특히 전문가는 "그림 속 남자 얼굴에 표정이 있다. 흐뭇하고 기분 좋은 느낌의 표정"이라며 이승기가 스트레스를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타입이라고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이승기의 그림 속에 있는 가로등에 대해 전문가는 "가로등은 외로움을 나타내는 것"이라며 "그게 스트레스로 느껴지는 것 같진 않다. 누구를 생각하면서 미소 짓는 게 있다"고 말했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집사부일체']
빗속의 사람 그리기|집사부일체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다니엘 소속사, 악플러 근절 나선다
- 톱스타 부부, '코로나 19' 피해자·의료진에 24억 기부
- 개그우먼 김민경, 인간 지게차? 160kg 번쩍
- 마흔넷 장민호, 방송서 공개 소개팅..이상형은 수지
- '미스터트롯' 진선미 등, KBS는 출입제한?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