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 황승언 "조인성과 '더킹' 키스신? 베드신도 찍었지만 통편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승언이 조인성과의 영화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20일 방송된 MBC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는 MBC 새 드라마 '엑스엑스(XX)'의 주인공 하니와 황승언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황승언이 조인성과의 영화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20일 방송된 MBC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는 MBC 새 드라마 ‘엑스엑스(XX)’의 주인공 하니와 황승언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한 청취자는 황승언에게 영화 ‘더킹’에서 조인성과의 키스신에 대해 물었다. 황승언은 주인공 조인성의 내연녀 전희성을 연기했다.
황승언은 “조인성 선배님과 키스신을 넘어 베드신도 있었다. 하지만 편집됐다. 너무 야했다”고 밝혔다.
이어 황승언은 “조인성 선배님이 연기한 태수의 일대기 같은 영화였다. 여기에 정우성 선배님도 출연하다보니 사랑 이야기가 많이 줄었다”며 “조인성 선배님의 아내로 나왔던 김아중 선배님과의 장면도 많이 편집됐더라. 아내와의 이야기도 줄었는데 내연녀가 나올 수 없지 않나”라며 웃었다.
한편, 오는 24일 첫 방송되는 ‘엑스엑스(XX)'는 불특정 다수에게 공개되지 않고 아는 사람만 찾아갈 수 있는 스피크이지 바(Speakeasy bar) 'XX'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온라인에서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7시에 공개되며, 방송은 매주 금요일 밤 12시 50분에 MBC를 통해 방영된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MBC 보이는라디오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경찰 "김건모, 성폭행 전면 부인"..동료가수 폭로까지
- 전인화 "노출 안하려 했는데 현장에서..결국" 눈물 고백
- 한서희, 도 넘은 악플러 DM 공개 "명복을 빕니다"
- '기생충' 美배우조합상도 품었다..기록 행진 계속
- 故설리 오빠, 친부와 유산 갈등 폭로..씁쓸한 분쟁
- [포토] 성한빈, 뭔가 깜찍 - 스타투데이
- [포토] 아이키, 여유로운 미소 - 스타투데이
- 효진초이 ‘걸크러쉬 뿜뿜’ [MK포토] - MK스포츠
- 리정 ‘강렬한 센터 포스’ [MK포토] - MK스포츠
- 성한빈 “‘월드 오브 스우파’ 단독 MC 영광, 올라운더로 성장할 것”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