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상남자다운 패션의 시계 스타일링

이욱희 기자 2016. 8. 29. 11: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mage

600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터널’의 주인공인 배우 하정우가 까르띠에의 새로운 남성 워치 컬렉션 드라이브 드 까르띠에의 얼굴로 선정됐다.  

프랑스 주얼리, 워치 브랜드 까르띠에는 2016년 새롭게 론칭한 남성 워치 컬렉션 ‘드라이브 드 까르띠에’를 위해 국가별로 자신의 삶을 주도적으로 이끄는 남성을 선정해 이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배우 하정우를 한국 대표 ‘드라이브 맨’으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하정우 발탁 소식과 동시에 까르띠에는 ‘드라이브 맨’ 활동의 첫 발자국으로 하정우와 함께 진행한 아레나 9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하정우는 말끔한 수트 차림과 남성미 넘치게 걷어 올린 셔츠, 손목에는 ‘드라이브 드 까르띠에’ 워치를 매치하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까르띠에 관계자는 “하정우가 화가이자 국민배우로서의 다양한 활동을 인정받아 한국 대표 ‘드라이브 맨’으로 선정됐다”고 전했다. 

한편, 까르띠에는 1904년, 세계 최초의 손목시계 ‘산토스 워치’를 세상에 선보인 이래 탱크, 발롱 블루 등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는 유수의 시계 컬렉션들을 선보이고 있다. 
image
 
image
 
image

사진. 까르띠에  
[머니S 주요뉴스]
경강선 개통, 다음달 24일부터 본격 운행, 판교-여주 48분… 추석기간 무료 임시운행
[머니S토리] 신용 한파에 '건설 빙하기' 오나
[이슈더하기] 알맹이 빠진 가계부채 '일부' 대책
[김기자의 부동산 WHY] '계약금 300만원' 떼일 수도 있다
[포커스] 묵묵부답·예측불가 ‘테슬라’, 망설여지네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창업정보의 모든 것이욱희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