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덴마', '피기어 모드' 추가..신규 캐릭터 '지로'도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에프오(대표 이호열)는 앱크로스(대표 손일홍)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덴마 with 네이버 웹툰’에 신규 시스템 '피기어 모드'를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되는 피기어 모드는 게임 코인을 획득 가능한 던전이다. 이와 함께 웹툰 덴마의 주요 캐릭터 ‘지로’가 새롭게 등장한다. 한편 ‘덴마’은 인기 만화작가 양영순이 연재 중인 동명의 만화 '덴마'을 원작으로 제작된 모바일 RPG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에프오(대표 이호열)는 앱크로스(대표 손일홍)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덴마 with 네이버 웹툰’에 신규 시스템 '피기어 모드'를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와 함께 웹툰 덴마의 주요 캐릭터 ‘지로’가 새롭게 등장한다. 지로는 4~7성, 불속성, 원거리 계열로 설정됐다. 또 유저 편의를 위해 인터페이스도 개선했다. 길드원의 출석여부와 투기장 보상 설명, 교차공간 랭킹 보상 알림 등을 추가했다.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도 열린다.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기념해 스페셜팩을 추가하고 관련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뉴에프오 이호열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앞으로 흥미 진지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현재 많은 게이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더욱 고객서비스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덴마’은 인기 만화작가 양영순이 연재 중인 동명의 만화 '덴마'을 원작으로 제작된 모바일 RPG다. 만화에 등장하는 300여명의 캐릭터를 3D 그래픽으로 구현한 모습으로 만날 수 있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웅의군단'이 진화한다..에볼루션 업데이트
- 23일 e스포츠 대상 시상식 개최 "대한민국 빛낸 스타들 총출동"
- 네오위즈게임즈, 3Q 영업익 26억 '전년比 52%↓'.."신동력 찾는다"
- 넷마블, '레이븐'의 이유 있는 역주행.. 구글 최고매출 10위 재진입
- 모바일 SRPG '소울링커', 신규 영웅 '퍼밀리어 퀸' 업데이트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매경ECONOMY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