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곡~컴백!"..'젝스키스', 16년만에 새 앨범
2016. 11. 23. 10:51

[Dispatch=나지연기자] 그룹 '젝스키스'가 12월 1일 새 앨범을 공개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23일 "젝스키스가 신보 '2016 Re-ALBUM'를 릴리즈한다. 16년만에 발매하는 앨범이다"라고 밝혔다.
새 앨범에는 총 10곡이 실린다. 과거 히트곡을 리메이크한 버전. 최신 스타일로 편곡, 녹음, 믹싱, 마스터링해서 담아냈다.
단, 신곡은 내년에 발매한다. 데뷔 20주년에 맞춘다는 계획. 2017년 4월, 20주년 콘서트에 맞춰 새로운 노래를 발표한다.
한편 젝스키스는 지난 달 신곡 '세 단어'를 발표했다. 이 곡은 음원차트 올킬 및 가온 월간차트 1위에 올라 화제를 모았다.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디스패치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