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성 바이블] 카마수트라 강의 A부터 Z까지..요요 자세(Jojo Huepfer)

2016. 7. 5. 23: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마수트라 요요 자세./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요요 자세(Jojo Huepfer)는 자이로스코프의 원리를 이용한 장난감의 한 종류인 요요를 떠올리면 된다.

이 자세는 서로의 성적인 부분을 잘 알고 있고 마음이 잘 통하는 상대와 하는 것이 좋다.

여자는 남자 다리 위에 등을 돌리고 앉아 발기된 남성의 심볼 위에서 요요가 아래 위로 움직이듯 피스톤 운동을 한다.

요요 자세는 남자가 성관계 과정을 모두 볼 수 있기 때문에 시각적으로 남자에게 매우 자극적인 자세다. 커플이 이 자세를 시도할 때 남자는 여자의 가슴이나 클리토리스를 애무하면서 쾌감을 극대화 시킬 수 있다.

30대 초반 남성 ㅇ씨는 “여자 혼자 움직이기엔 체력 소모가 크다. 가능하다면 남자가 아래서 반동을 줘서 여자의 체력 소모를 줄여주고 쾌락을 극대화시키는 것이 팁이라면 팁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민경아 kyu@kyunghyang.com>
▶ 인기만화, 웹툰 전권 무료만화 보기

스포츠경향 뉴스를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만나 보세요. [‘MY뉴스’ 구독하기 ]
모바일 경향 [경향 뉴스진 | 경향신문 앱 | 모바일웹 ] | 공식 SNS 계정 [트위터] [페이스북]
- ⓒ 스포츠경향 & 경향닷컴(http://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향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