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바다의 전설', 'PD노트' 비하인드컷 대방출!.. '전지현X이민호 결혼사진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수목 드라마스페셜‘푸른 바다의 전설’(박지은 극본, 진혁 연출, 문화창고, 스튜디오 드래곤 제작)의 전지현과 이민호가 결혼식을 올리는 듯한 장면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그리고 전지현과 이민호가 백화점을 거니는 장면과 줄에 포박된 전지현이 환하게 모습, 극 초반 연꽃 속에 앉은 전지현의 자태, 그리고 이를 바라보는 양씨역 성동일의 모습뿐만 아니라 1회 엔딩장면에 등장한 전지현을 향한 이민호의 우산장면도 다시금 눈길을 끌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수목 드라마스페셜‘푸른 바다의 전설’(박지은 극본, 진혁 연출, 문화창고, 스튜디오 드래곤 제작)의 전지현과 이민호가 결혼식을 올리는 듯한 장면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1월 16일 첫방송된 ‘푸른 바다의 전설’은 방송 2회만인 지난 17일 시청률 20.1%(TNMS서울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면서, 방송 전부터 이어온 화제작으로서의 면모를 여실히 선보이고 있다.
|
드라마 홈페이지 ‘PD노트’의 ‘기다려, 라는 말은 새로운 떡밥이 찾아올 거라는 말’이라는 제목 하에 선보여진 사진 중 가장 눈에 띄는 건 인어역 전지현과 허준재역 이민호가 마치 결혼식을 올리는 듯한 장면이다.
스페인 로케이션 촬영당시 진행된 이 장면은 첫 회에서 준재가 철창 안에 갇힌 인어를 빼내기 위해 경찰에게 최면을 걸면서 이 같은 에피소드가 펼쳐진 바 있다. 그 경찰의 시선에서 둘은 막 결혼식을 올린 신혼부부였던 것이다. 이에 따라 화관을 쓴 전지현이 왼쪽 어깨가 드러나는 웨딩드레스를 입고는 허리에 손을 올렸는가 하면 부케를 만져보고는 이내 깜찍한 포즈를 잡는 모습도 이번에 새롭게 공개되기에 이르렀다.
그리고 전지현과 이민호가 백화점을 거니는 장면과 줄에 포박된 전지현이 환하게 모습, 극 초반 연꽃 속에 앉은 전지현의 자태, 그리고 이를 바라보는 양씨역 성동일의 모습뿐만 아니라 1회 엔딩장면에 등장한 전지현을 향한 이민호의 우산장면도 다시금 눈길을 끌고 있다.
이외에도 과거 담령역을 연기하는 이민호가 말을 타고 강가를 거니는 장면이나 전지현의 먹방, 카메오로 출연한 김성령과 크리스탈의 출연당시 장면도 담기면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SBS드라마 관계자는 “‘푸른 바다의 전설’이 방영 오래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고, 방송시작과 함께 더 큰 관심이 이어졌다”라며 “시청자분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처럼 비하인드컷을 대거 공개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소개했다.
‘푸른 바다의 전설’은 멸종직전인 지구상의 마지막 인어가 도시의 천재 사기꾼을 만나 육지생활에 적응하며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사건들을 통해 웃음과 재미를 안길 판타지 로맨스드라마다.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인연의 이야기를 펼치면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3회와 4회는 각각 11월 23일과 24일 밤 10시 SBS-TV를 통해 방송된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힙합의 민족2', 이미쉘-박준면 효과 톡톡! 화요일 비드라마 부문 2주 연속 1위
- 옥주현, 뮤지컬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 'VOKAL' 두 번째 앨범 발매
- '최고의 사랑' 김숙, '윤가네 김장 노하우' 전수 받아..'결혼은 언제쯤?'
- '맨 인 블랙박스' 편성변경, 일요일 밤 8시 45분으로 전격 이동
- '인기가요' 표 걸그룹 '써니걸스' 티저 공개!..'펑키한 댄스곡으로 大변신한 소녀들'
- 정우성 소신발언 "박근혜 앞으로 나와"..도화선은 영화 '변호인'
- 옥택연, 남다른 기럭지 뽐내며 입장! (첫키스만 일곱번째)
- [인터뷰]'형'① 도경수가 욕쟁이 할머니 조정석에게 배운 것은?
- 꽃놀이패 안정환, 아이유랑 다정 인증샷! 삼촌팬 미소 빙그레~
- 장시호 김종 구속, "김연아 미워한다." 권력에 호락호락하지 않아 눈엣가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