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권상우·싸이, LACMA 에바 차우 이사와 함께 찰칵

박지혜 2016. 10. 31. 10: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AFPBBNews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배우 이병헌·이민정 부부를 비롯해 박보검, 가수 싸이 등 한국의 스타들이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모였다.

이들은 지난 29일(현지시각) 이탈리아 브랜드 구찌가 미국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뮤지엄(Los Angeles County Museum of Art, 이하 LACMA)에서 개최한 ‘2016 아트+필름 갈라(Art+Film Gala)’에 참석했다.

‘아트+필름 갈라’는 매년 구찌가 후원하고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에바 차우 LACMA 이사가 공동 주최하는 행사다. 행사에서 모인 기금은 LACMA의 사업 중 하나인 박물관 내 영화 보존 및 다양한 문화 예술 관련 프로그램에 쓰인다.

이병헌과 싸이는 지난 2011년과 2012년에 이어 올해에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이병헌은 아내 이민정과 동반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또 최근 KBS 2TV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으로 대세 배우로 떠오른 박보검과 가수 비, 배우 권상우, 고소영, 한효주, 박서준, 이수혁, 이지아, 소녀시대 수영 등도 참석했다.

박지혜 (nonam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